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카카오스토리마케팅을 전략적으로 홍보 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인 카카오스토리 업로더를 소개합니다.
카카오스토리업로더 프로그램은 특정 스토리의 게시물을
복사 및 백업 , 자동등록등의 기능을 가진 자동화 프로그램이며 카카오스토리마케팅 솔루션입니다.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 게시물 자동 등록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게시글을 원클릭의 조회/등록 하실수 있고 사용자의 눈에 보이는 모든 글들은 등록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
이로인해 효율적으로 카카오스토리마케팅을 활용하실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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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보기가 크지도 않죠. 금일은 인천 주택가에 위치한 한 건건이 가겟집의 성취 비결을 소개하겠습니다.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경도에 있는 것도 아닙니다. 연 방매 2억월 평균치 방매 1,800만원연 방매 2억, 월 방매 1,800만원의 건건이가겟집가 있습니다.
)Q : 단도직입, 월 방매이 1800만원의 비결이 무어인가요? A : 저는 건건이가겟집를 운영합니다. 건건이가겟집는 정직한 맛이 본이고요. S건건이 가겟집라고 부르겠습니다. (사장님이 감광을 원치 않으셔서요.
A : 미리 자영업자도 마케팅을 해야 하는 까닭에 창해 고의 드릴게요. 소자본개업을 한 대체로의 자영업자들은 마케팅의 가치을 잘 모르는 것 같아요. Q : 마케팅이라, 약간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마케팅 노하우에 구한국 걱정거리이 많았습니다.
사장이 몸소 알려야죠. Q : 인천에, 그거도 거주 상권이지만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해야 된다는 고의이시죠? A : 네. 수하도 미리 알아주지 않아요. 정직하게 만들면 거래자들이 알아줄거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을 고물나게 냉혈합니다.
저는 그간 안 해본 마케팅이 없을 정도로 열심히 노하우을 찾았습니다. 전단지 그릇는 당연하고, 플랜카드 설치, 블로그 마케팅, SNS 마케팅까지요. 당연히 마케팅에 신경써야 해요. 맞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도 있긴 하지만 SNS 상업광고까지 하는 경우는 드물죠. A : 간절했으니까요. 자영업자들은 일반 전단지 그릇와 플랜카드에 신경을 쓰는데요. Q : 정말 다양하게 하셨네요.
시간과 매진, 금원이 많이 방자했는데요. 상업광고도 그렇지만 코코아나무 소설(마케팅 채널)를 하다 건 정말 어렵더라고요. 성과가 크진 않았어요. 인스타그램 상업광고와 주부들이 많이 이용하는 코코아나무 소설 운영을 해봤습니다.
시간이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힘들어도 잘 됐으면 좋았을텐데. 만날 식자재를 구매하고 건건이을 만들면서 상업광고까지 신경글짓기 정말 어렵거든요. Q : 하여 점이 갑 어려우셨어요? A : 전단지든 플랜카드, 인스타그램 등의 상업광고는 구절와 설계을 가결하는 게 쉽지 않았어요.
Q : 가장 효능적인 마케팅 노하우을 찾으셨나요?A : 네. 그럭저럭 매장에 구미이 있는 거래자들을 대상으로 보도와 마케팅을 해야 합니다. 상업광고를 본 명은 있는지, 상업광고를 보고 온건지, 지난 주에 방문했던 객인에게 상업광고가 보여져서 또다시 한 번 매장을 기억하게 됐는지 알 수 없었죠. 효능를 측정할 수 없어서 굉장히 답답했죠.
이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노하우이 티몬더하기였어요. 매장을 방문해서 멤버십 득점를 저축한 거래자. 우리는 건건이가겟집이니, 1인 살림살이, 신혼배필, 다망하다 맞벌이 배필 등을 공략하는 게 중요해요. 구미군을 잘 찾아서 공략해야 하는 거죠.
Q : 티몬더하기 모바일 쿠폰 효능에 만족하고 계신거 같습니다. 모바일 쿠폰 발신량이 굉장히 많네요. 가로에 구미 없는 50~60대 남정네에게 뿌리는 것보다 휠씬 효능적이죠. 즉 매장에 구미이 있는 거래자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을 보내기 까닭에 상업광고 효능가 굉장히 높은 편이에요.
하지만 효능도 알 수 없는 딴 마케팅보다 휠씬 효능적입니다. 전단지만 개발과 그릇보다 휠씬 저렴한 편이기도 하고요. 한 달에 모바일 쿠폰만 1만 7000가정 정도 보내다보니 전송 경비만 60만 원 정도 가다 정도예요. A : 3년간 320번 정도 모바일 쿠폰을 전달했습니다.
건건이가겟집는 그날 매출가 법칙입니다. 재철 식자재로 새로운 건건이들이 나오기도 하고요. 가장 효능적이에요. Q : 모바일 쿠폰을 자주 사별하다 까닭가 있으세요? A : 간단해요.
거래자관할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은 건건이가겟집뿐 아니라 안경점, 뷰티숍 등 다양한 써먹다 수 있습니다. 소장본 개업을 한 많은 자영업자들이 효능가 확실하지 않은 전단지 혹은 SNS 마케팅을 하고 계신데요. 거래자군을 선택하고 거래자에게 발신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즉 문자 쿠폰보다 좋은 게 없을 거 같습니다. 재고 소진을 위해서는 거래자의 즉각적인 부응을 이끌어 내는 게 중요합니다.
티몬더하기로 대박난 S 건건이가겟집처럼 대박 나세요. 더 좋은 성취 보기로 또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소자본 개업을 한 자영업자 사장님들. 마케팅과 보도는 구미군, 즉 오등 가겟집에 들린 구미 거래자을 본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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