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인스타그램 홍보를하시고 싶거나 가짜계정이 아닌 실제 유저 팔로워를
모으고 싶으신들을 위해 프로그램기반으로 좋아요, 팔로우증가, 댓글을 효율적으로 사용할수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인 instalike를 소개합니다.
instalike 프로그램은자동으로 설정한 해시태그/유저에게 자동으로
좋아요/팔로우/댓글을 달아주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InstaLike 프로그램 기능안에서 작업설정을 통해서 설정, 맞팔/언팔 설정까지
더욱 세분화할 수 있는 작업설정을 통해 나만의 맞춤 인스타 관리가 가능합니다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시는게 가능하시며 빠른 시간내에 인스타마케팅을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 instalike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사용법 https://youtu.be/6yxhf2-w0Ms“
안녕하세요! 킴제이입니다. 미국에 오게 되면서 마케팅 브랜딩 컨설팅 및 강설는ZOOM을 통해 사회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인스타그램 계획 일을 하면서 근역의 브랜드들에게최신 트렌드와 이국 보기도 함께 알려드리고 있어요. 화성시 푸드 결합회 G사의 입점사 8곳에 총 12시간 마케팅 컨설팅을 하였습니다.
01 사회 계제3시간 총 4회 사회으로 온라인에서 각각 딴 물품을 매출하는 브랜드사 대표인님들이 모인다는 점, 총괄 입점몰 간수하다 A 대표인님이 추가로 계시다는것을 확인하여 A 대표인님과 구두을 하며 컨설팅 방향성을 정립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컨설팅을 요망하실 때 ‘전반적으로 마케팅에 관하여’ 사무를 사회하고 싶다고 담론 하시는데요. 이건 니즈를 명확하게 모른다는 말과 같아서 ‘내가 할 수 있는 일 (마케터)’ ‘맞은편의 난점과 니즈(브랜드사/클라이언트)’ ‘오등가 해야할 일(마켓공략)’ 3아지에 구근역 정의가 필요합니다. 01.
사전 퀴즈 시달 및 1차 상담 사회1) 근래 3개월간 사회 마케팅 보기2)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알 수 있는/ 찾아오는 마케팅 절점 채널3) 상등품/서브 속성과 소비자들의 리뷰 4) 입점 브랜드사의 니즈5) 목하 가장 큰 걱정거리, 내부 마케터 사무 내역등을 여쭤보며 문를 파악하며 클라이언트가 자기 문를 얘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02. 가장 근래 사회 마케팅 보기 중 2차 선용 가능 사회안 검사인플루언서 마케팅, 영상 컨텐츠, 블로거 공모등의 마케팅을 사회하시고는 많은 분들이 2차 선용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A 대표인님께서는 블로거 사회을 했었는데 2차 동의에 구근역 내역이 사회되지 않아서 추후 체득단 공모시 명시해야 할 사항과 2차 마케팅 선용 가능 폭에 창해서 고의드렸습니다.
03. 컨설팅 계획 내역과 간청하다 결과물 정의12시간의 컨설팅이 끝나고 간청하다 시각적인 결과물과 기복를 각각 논의하였습니다. 많은 브랜드사와 컨설턴트 분들께서 놓치는 국부이기도 합니다. 늘 때마다의 목표과 결과물을 예측해야 만족도가 더 높아집니다.
02 컨설팅 내역01.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인스타그램 선용안과 리뷰 마케팅 사회안을 들으였던 대표인님께서 이건 온갖 브랜드사가 같이 들으면 좋을 것 같다고 의원를 주셔서 입점 대표인님들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강설를 사회하였습니다. 사회 전에도 추가 설문조사를 통해 인스타그램에 창해 알고 싶은 점, 계정관할의 곤란에 창해서 여쭤보고 3시간의 강설를 사회했습니다. 헤드폰이 아파서 행주를 끼고했는데, 대표인님들께서 ‘열정적이다.
‘ ‘ 생생한 보기들이 있어서’ 좋다라는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02. 인스타그램 옆얼굴 구절, 설계, 계획안 컨설팅브랜드사별로 해시태그 운영안과, 인스타그램 계획에 창해서 추가 30분씩 컨설팅도 사회하였습니다. 설계사무소에서 컨텐츠를 만들고 전자사무소 마케터로 제 몫을, SNS마케팅 사무소에서 배웠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다 두다고 선용해서 알려드렸습니다.
H사 고비 타겟분해, 리뷰 분해과 시간을 더 아끼고 감광도를 높히는 계획안 03. 홈책장 명세 책장 계획, 소비자 갈수록 채널 계획안 검사일을 하다보면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쓸 때가 있습니다. 귀중하다건 맞은편가 간청하다 말을 하는 것. 소비자가 듣고 싶은 말을 SNS채널에 감광 할 수 있도록 브랜드 서설구절와 컨텐츠들을 모두 계획해드렸어요!(명세내역은 총체개방 하지 않을게요!) 03 컨설팅 후기이 컨설팅 경비을 지간청하다 협회에서도 매회 참석하셨습니다.
끝나고 나면 ZOOM에서 제가 경각 담당님만 남아달라고 하고 들으시는 분들의 감응은 하여지, 이전 강사분과는 하여 강설를 했는지, 하여 점을 제가 더 보충하면 좋을지 여쭤보았습니다. 오프라인 강설로 요망하셨었는데 제가 미국에 위치하다보니 온라인만 가능하다며 꼭 오프라인으로만 하셔야한다면 저랑 추후에 할 수 있는 온라인 가르침에 창해서 내역안을 보내드렸더니 10분만에 온라인으로 결제 받았다고 연결이 오셨었어요. 요사이 온라인으로 가르침을 꽤 많이 하지만 현장감이 떨어질까 싶어서 강설전 사전퀴즈과 피드백을 받고 운영 담당님과 추후 사회안에 창해서도 꼭 점사을 하였습니다. 아마 정부 뒷바라지경영으로 컨설팅을 요망하신 듯 한데 컨설팅 현황에 구근역 보고바탕들과 물표리스트가 딴 요망사보다 많았습니다.
사회했던 화면과 마케팅 바탕들을 캡쳐하고 계획안을 기재하여 막막 보내드렸습니다 “김정은 컨설턴트님이 정말 열정적이라서 냄새가 완전히 집중되었어요!” “확실히 텍스트보다 상가 중요하다는걸 배웠어요. 고안가 좋으시고 보기를 몸소 보여주셔서 깨달음가 잘 되었습니다. ” “점심시간에도 김정은 컨설턴트 가탄을 했어요. 기록공작과 가르침내역이 좋다고! 이가님이랑 담론 나눴습니다.
저도 강설 막료로 운영하면서 많은 강설를 들었는데, 막까지 중에 최고였어요!” “브랜드사 홈책장 사이트 설계 또다시 하신거 보고 막 판수쳤어요!”마케팅일을 하며 배웠던 걸 딴 분에게 알려드릴 수 위치하다는게 정말 뿌듯해요. 아는것을 또다시 말년 풀어내며 앎이 명확해지고 꼭 많이 알아야만 보탬이 되는것이 아니라 어딘가 한발짝 가보고 보았던것을 말해도 큰 보탬과 비지니스가 된다라는 사실이 행복해요! 양봉업을 하시는 대표인님은 점심식사와 꿀 전시사진을 많이 올리셨는데, 꿀동나다 금일 일일 일과와 꿀레시피를 해보자라고 고의드렸는데 막 릴스 만드셔서 유튜브 조례수랑 대비 해보시고 나중 컨설팅 때 신나서 고의주셨어요. 그 동력원가 생생해서 제가 이 일을 할 수위치하다는것이. 멋들어지다 분들에게 더 바투 갈 수 있는 이 프로젝트들이 저의 일일를 채운다는게 신납니다.
컨설팅과 강설를 들었던 브랜드 사는 마케팅 사무가 더 필요하다고 해서 인플루언서 공모사무를 도와드리기로 했어요! 온라인에 물품을 파시면서 걱정거리되는 국부이 위치하다면 어느새든 고의주세요!금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