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쇼핑몰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다양한 타겟광고 활용을 도와 주는 프로그램인 마켓디비를 소개드립니다!
마켓디비 프로그램은 오픈마켓디비로서 인터넷 쇼핑몰 상호/ 대표번호/ 주소/ 핸드폰번호 수집
N사와 A사 그리고 G사에 등록된 모든 사업자의 오픈마켓디비수집이 가능합니다.
N사는 실시간 수집이 가능하며 99%이상이 유효 DB이며, 쇼핑몰 사업자 상호/ 번호/ 주소/ 이메일/ URL 수집을 하여
쇼핑몰을 보유하거나 온라인에서 판매활동을 하고 있는 오픈마켓디비 수집이 가능합니다.
직접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상호의 키워드를 입력해 DB를 추출 가능 합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오픈마켓디비 를 모으시고 싶으신 분들과 광고 대행사 등의
광할한 디비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원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 market db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6yxhf2-w0Ms
★ market db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00: 1 이다 . 공모가 밴드는8,500원 ~ 10,000원 이고공모가는 밴드상단을 초과하여 11,000원에 확정 되었다. 플래티어 IPO내역을 살펴보면 기관 수요예견결과 1,631. 2021 / 08/04 (수) ~2021 / 08/05(목)플래티어 청약일이다.
상장일 유통가능 물량은2,410,000주로 29. 1%정도 되고금원으로는 265억정도 된다. (중복청약가능) 이번 공모가를 규격으로시총은 909억6천 정도이며 공모본보기는 198억 이다. 주관사는 KB증권, 낱금융방자 이다.
평균치 PER는핸디소프트, 코리아중심 DB, 케이씨에스4사를 대비기업으로 선정해PER 평균치 31. 35배를 적용했다 공모가는주당 평가액에서 감가율 13. KB증권, 낱금융방자의 총체청약신분은 나중과 같다. 총체청약 공모 수량은 450,000주~540,000주 이고 배정노하우은 균일배정 225,000주 ~ 270,000주 이상비례배정 225,000주 ~ 270,000주이하이다.
플래티어는하여사무소일까? 출처 – 플래티어 홈페이지 2005년 개설되어 이커머스 법제 구축 및 운영,관할, 인공지력(AI)기반의 개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개척 및 컨설팅, 기업들의 사무 방식 승리 및 협업 노하우론을 발의하는 디지털 강단 솔루션 기업으로 2019년 모우소프트를 합병후 사명을 주식사무소 플래티어로 변경하였다. 플래티어는 이커머스, 디지털 마케팅, 데브옵스 영역의 디지털 강단 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문 IT기업으로 각 강단 솔루션 마다 컨설팅부터 설계/구축, 개척/운영, 가르침, 분해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공급한다. 이번 공모금원의 자금이용포부은운영자금으로 88억정도 이용될 계획이고 타법인증권습득자금으로 92억거스름는 연구개척비로 쓰일계획이다. 45%를 적용하여피날레 11,000원으로 확정 되었다.
뉴질랜드의 TesShop 인도네시아 iSyle 및 롯데ON등 내외 초대형 오픈마켓 강단을 구축하며 내국는 당연히글로벌 시장에도 인정을 받고 있으며 2016년 현시대 양차의 글로벌 온라인 방매 강단인 ‘C2B(Click to Buy)’를 개시으로, 제조사 대기업들의 온라인 방매 강단을 구축하여 이커머스 경영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IDT(Integration of Digital Transformation) 부문은, 디지털 기업 또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추진하는 온갖 기업거래자에게 DevOps/Collaboration 강단 컨설팅과 구축, 연계 글로벌 Tool Chain 공급과 운영 및 기능뒷바라지을 수행하고 있다. CM(Commerce Marketing) 부문은, 제조사와 유통업체가 물리적인 공중에 가게을 구축하여 고비 거래자에게 상등품과 서브를 보도하고 방매만들다 일련의 상거래 소행를 시간과 공중의 구속없이 인터넷망이 연결된 온갖 기기에서 거래자이 원하는 물건과 서브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전자 상거래 강단의 설계, 구축 및 운영 개척을 수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현시대양차, 삼성트럼프, 근역타이어, 소니 코리아, SK패션휠라코리아 등 내국 대기업의 이커머스,오픈마켓 강단 솔루션, AI개개인화 마케팅 강단 을 공급해왔으며막까지 90개 이상의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170여개 이상 되는 이커머스 강단을 구축,운영해왔으며 유지보수 및 개척운영까지 이커머스 사무의 온갖 경로을 종합적으로 발의,설계,관할하고 있다. 경영방면는 광대하다 CM(커머스-마케팅)국부과 IDT(도합디지털 전환)부문으로 구분되며 CM부문은 5개의 강단 솔루션을, IDT 부문은 2개의 강단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플래티어의전정사정는? 전정재표를 살펴보면 2018년~ 2020년 까지 방매은 큰폭으로 성장해왔고2020년 규격 사업득률은 9. 2%이다. IDT부문의 DevOps/Collaboration 강단은 NCSoft, KRAFTON, NEXON, 암글, 안랩 등 소프트웨어 사무소들 뿐 아니라, 반도체 Global 1/2위인 삼성전자, SK Hynix 및 LG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LG 이노텍, LIG넥스원 등 전자/방산 방면 Global Leading 업체들을 포함해 내국 및 이국 600여곳이 넘는 거래자사들이 선택하고있다. ㈜모우소프트는 2014년 개설 이후 2019년까지 내국 400여개 거래자사에게DevOps 강단 및 Collaboration 강단 구축과 컨설팅, 기능뒷바라지을 공급해 왔고 합병 이후 IDT부문은 기관사 경쟁력 강석를 위한 인력방자를 최그럭저럭 석차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경영 과장를 추진하고 있다.
끝판으로 장외가를 살펴 보면매도는 없고매수원가액은 13,000원~24,000원사이이다. (7월 이후) 내 규격에서 각오해보면 기관방자자의 수요예견 경쟁률은 괜찮은깜냥이고 상장그날 유통물량은29. 4%로 동업종평균치보다 낮은사정이다 공모가 평가군중에서도 성장성이 돋보인다. 부채비은 방자 받아 부채로 감지되던것이2021년 3월 모두 보통주로 전환되어 2021년 1분기 부채비 48.
방매성장률이 높고 내세성장성도 기대되는 기업이다. PER은 좀 높게 잡혀 있으나 성장성을볼때많이 부담스러워 보이진 않는다. 하지만 상장그날 물량폭탄이 나올경우 아슬아슬하다 실현성이 있다. 1%대로 나쁘지않다.
플래티어공모가 -11,000원주관사 -KB증권, 낱금융방자개개인청약일 – 2021/08/04~08/05환불일 – 2021/08/09상장일 – 2021/08/12중복청약가능 당해 포스팅은 주린이의 개개인적인 감상이니 방자감정의 까닭가 될수 없습니다. 유의하세요!!방자는 나의 감정입니다 #플래티어청약 #플래티어공모주. 그날 총체 청약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상장시 하여 평가를 받을지 지켜봐야겠다. 공모물량도 총체 배정 물량이 많지는 않아최소수량 청약시 1주 정도 받기도 힘들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