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궁금하신가요? 관하여 카페마케팅]맘카페 [네이버 마케팅에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노티스 를 소개 드립니다!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은 카페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n사카페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이라면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음으로서
효율적으로 카페홍보하고싶으신분들이 전략적으로 활용하실수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페계정에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 싶으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페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ZE9nyLzSC8Y
★  Shopping Marketer프로그램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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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 맘카페를 이용해서 어떻게 바이럴마케팅을 하는지는 자세히 알기란 쉽지 않죠. 맘카페 침투현상바이럴이란 후기or퀴즈의 콘셉트로 맘카페 성원 층에게 상업광고라는 감지을 주지 않으면서 성원 간의 신뢰를 본바탕으로 거부감없이 사실 좋은 첩보를 감지하게끔 하는 마케팅 터치입니다. 잘가다 맘카페는 게시글이 일일에 수천개씩 쌓이며 조례수도 몇만이 넘어가는 게시글들이 발생합니다. 마케팅을 원하는 상등품과 타겟팅이 맞다면 이보다 좋은 마케팅 수법이 있을까요 ?첫번째, ‘맘카페 바이럴마케팅의 효능’1.

브랜드인지도 상승효능2. 고장별 세부 타겟팅 가능3. 2차 바이럴의 보급이 용이 대표적으로 세아지 큰 효능가 있습니다. 1.

브랜드인지도 상승효능 맘카페에서 A사의 ★★냉장고를 바이럴마케팅 사회하였다고 여염집하겠습니다. ★★냉장고에 관련된 게시글을 본 성원들은 당장 구매하지 않더라도 ‘이런 냉장고도 있네’ or ‘이런 사무소가 있구나’ 처럼 브랜드 및 상등품에 창해 자각하게 됩니다. 이렇게 상등품및 브랜드에 관하여 인지하는것이 마케팅의 첫번째 경로입니다. 이렇게 올라간 브랜드 입지가 결국 소비층의 구매를 이끌어 오는 것입니다.

2. 고장별 세부 타겟팅 가능 맘카페의 가장 큰 속성입니다. 명백 온라인마케팅인데 불구하고 고장을 선택하여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맘카페는 전국적으로 수백개의 카페가 존재합니다.

여혹 내가 마케팅하고싶은 상등품이 오프라인 매출상등품 or 매장 이라면?그 고장에서 활동하는 육아맘들이 많은 맘카페를 타겟팅하여 바이럴마케팅을 사회할 수 있습니다. ex) 강남에서 활동하는 디저트 가겟집 -> 강남고장 맘카페를 활용하여 디저트가겟집 보도 3. 2차 바이럴 보급 용이 맘카페 바이럴마케팅의 고갱이입니다. 맘카페 바이럴마케팅은 게시글로 인한 1차바이럴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1차바이럴에서 구매를 하거나 게시글을 확인한 성원에게서 바이럴이 내리해서 퍼져나가겟집 됩니다. 구매한 거래수의 후기 or 상등품리뷰를 보고 이뤄지는 바이럴, 나아가서는 주변 근린들에게 2차바이럴이 사회됩니다. 2차 바이럴의 효능 플로우입니다. 두번째, ‘맘카페 바이럴마케팅의 사회방식’두번째는 맘카페 바이럴마케팅의 방식에 창해 서설드리려합니다.

가장 광대하다는 후기형과 질답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후기형 바이럴마케팅이란?후기형 바이럴마케팅의 고갱이은 ‘상업광고의 티가 나지 않는 자유스럽다 상업광고’ 입니다. 맘카페 바이럴마케팅의 속성은 초장에 말씀드렸듯이 ‘맘카페 성원 층에게 상업광고라는 감지을 주지 않으면서 성원 간의 신뢰를 본바탕으로 거부감없이 사실 좋은 첩보를 감지하게끔 하는 것’ 입니다. 맘카페 마케팅은 블로그 or SNS 마케팅처럼 상업광고의 티가 나면 안됩니다.

누가봐도 상업광고를 위해 쓰여진 후기성 게시글 VS 내가 활동하는 카페 성원이 몸소 이용해보고 추천하는 후기성 게시글 가위 하여 게시글이 더 효능가 있을까요? 카페마케팅은 상업광고라고 낙인이 찍히는 삽시 도리어 역효능를 불러올 수 있어 무턱대고 사회했다가 역풍을 맞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갈수록 전문 대성교를 통해 사회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상업광고의 티가 나지 않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후기형 마케팅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맘카페 성원인 육아맘이 작성한 것 처럼 후기성의 게시글을 작성하여 바이럴을 형성하는것입니다.

이때 귀중하다점은 공들여 쓴 감동이 나는 포스팅이 아닌 간결하며 육아맘의 말버릇를 이용한 자유스럽다 게시글입니다. 질답형 바이럴마케팅이란?질답형 바이럴의 경우, 후기형 바이럴보다 상업광고라는 의아은 적게 받습니다. 질답형 바이럴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EX)문제”냉장고 사려고 하는데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본문”문제에 적은대로 근래에 냉장고 대신하다때가 된 것 같아서요.

애기가 많아 큰 냉장고가 긴하다데 넘 비싸지 않으면서큰 냉장고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댓글”저도 근래에 냉장고 샀는데 AA사의 ★★냉장고로 바꿨어요. 면적도 큰데 일차 찾아보세요 ” ㄴ게시수의 답글 “추천 감사합니다 ^^ 은덕에 좋은 냉장고로 바꿨네요” 이처럼 글 게시자는 어떻다 상등품을 추천해달라는 퀴즈형의 게시글, 댓글에서는 타 성원이 상등품을 추천해주는 댓글로 사회되게 됩니다. 세번째, ‘맘카페마케팅에 어울리는 상등품’ 맘카페는 고장을 기반으로 육아맘끼리 첩보를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20대부터 무수하다는 5~60대까지 광범한 타겟이 있으며 공통적인 동감대가 있습니다.

이런 육아맘들의 공통적인 속성은 무어이 있을까요? 맘카페 성원들은 공통적으로 여성이며 , 낭군과 새끼가 있습니다. 즉, 여성이며 낭군과 새끼가 있는 소비자가 주 타겟층인 상등품이라면 맘카페 마케팅은 더할나위없이 좋겠죠. 1. 새끼에게 긴하다 상등품- 유아용품 (젖병,기저귀,유아군음식,이유식,아동헤어핀,유아주발,아동의복 등)- 새끼 가르침물건(도서, 오프라인 학원) 2.

가솔에게 긴하다 상등품- 고장 맛집 (오프라인 식당,오프라인디저트가겟집 등 가솔들의 외식)-선물 (어버이날,생신,집들이 등 부모님or지인에게 드리는 선물)-건강식료 (낭군,부모님 등 건강식료) 3. 주부에게 긴하다 상등품-주방용품 (믹서기,인덕션,전자레인지,냉장고 등)-청소용품 (로봇청소기,무선청소기 등)망치며인애드컴퍼니에서는 상업광고목표으로 급하게 만든 계정으로 사회하는것이 아닌 50명이 넘는 사실 육아맘 인프라와 함께 공작합니다. 그렇기에 신뢰도가 있는 탄탄한 계정으로 공작이 사회됩니다. 만 4년간 카페마케팅만 전문으로 사회했습니다.

경력에서 나오는 노하우,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댓글 및 메일,쪽지 주시면 사회에 관해 갈수록 꼼꼼하다 서설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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