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Db 프로그램
Market Db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3대오픈마켓 판매 사업자들의 정보를 얻을수 있는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서
상호/ 대표번호 / 주소 / 핸드폰 번호 수집등의 기능으로 99%이상의 유효 디비생성프로그램 으로 활용 가능하십니다
오픈마켓 사업자들의 샵, 이메일, 주소, 연락처, 법인(개인) 사업자 정보 를 통해서 필터링 되는만큼 온라인 유통업체, 홈페이지 제작업체, 마케팅 업체등 다양한 업종의 영업에 적재적소로 활용할수 있는 필수적인 디비생성프로그램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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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FK_v7liC54w
미리 SQLITE를 살펴보기 위한 건축의장레이아웃 우클릭 – Convert view. 이용 곡목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언어 : 코낭패하다새로운 프로젝트 생성NAME : test10 FInish.
4개중 3개에 대해서 layout_width를 match_parent로 변경layout_width match_parent 별도한 것 중끝판 LinearLayout은layout_heightlayout_width둘 다 match_parent로 설정함. (horizontal -> vertical 변경) 그 안에(LenearLayout(vertical) )LinearLayout(horizontal)4개 별도. orientation 속성vertical 발췌. LinearLayout – Apply그럼 리니어레이아웃으로 바뀜.
textView의ID : textView2(변경사항 없음)text명 : 인원수 layout_width, layout_height둘 다 wrap_content PlainText의ID : editNumber텍스트명 : 지움(공란으로 감당) 별도한 것중에서세 번째 LinearLayout에다가버튼을 5개 별도함. (공란) width,height둘다 wrap_content 두 번째 레이아웃에textView와 PlainText를 별도. textViewID : textViewText : 명목 width,height둘다 wrap_content 1 번째 레이아웃의plainText는ID: editNametext : 다 지움. layout_height : match_parentlayout_width : match_parent 별도한 레이아웃 중에서첫 번째 레이아웃에다가textView와 PlainText 별도.
뜨는 메뉴 중 3 번째인Add constructor parameters from sQLiteOpenHelper(Context!, String!, SQLiteDatabase CursorFactory!, int)를 발췌. 여기서부터 코낭패하다 현 class MyDBHelper : SQLiteOpenHelper{ }를 작성하고 SQLiteOpenHelper를 드래그만들다감탄부가 생기는데 그 것을 클릭. 첫 번째 Plain TextID : etNametext : 다 지움(공란) layout_width : wrap_contentlayout_height : match_parent 두 번째 plain TextID : etNumbertext : 다 지움(공란) layout_width : wrap_contentlayout_height : match_parent 여기까지가 xml 설계. 1번째버튼ID btnInittext 초엽화 2번째버튼ID btnInserttext 인풋 3번째버튼ID btnUpdatetext 수정 4번째버튼ID btnDeletetext 삭제 5번째버튼ID btnSelecttext 조례 끝판 LinearLayout에PlainText 2개 별도.
class MyDBHelper(context: Context?, //디비 생성시 나위 요소, 글발 , 리듬name: String?, //디비 명factory: SQLiteDatabase. 그럼 이렇다 현가 자동기성. 2아지 모두 발췌 후 OK. 그 후 MYDBHelper가 빨간줄이 그어지는데이를 드래그해서또다시 빨간 전구를 누르면사진처럼 제 메뉴 발췌이 가능한데그 중Implement members를 발췌.
?. 이는 상 구조를 생성하는 몫을 담당하게 된다. execSQL(“create table groupTBL (gname char(20), 번 integer);”)MYDBHelper안에 있는OnCreate안에별도한 데. CursorFactory?, //디비 요소를 가르키는 커서version: Int //디비 버젼) :SQLiteOpenHelper(context, name, factory, version) {override fun onCreate(db: SQLiteDatabase?) { } db?.
상 생성 : onCreate(db) 맨 안위 올라와서onCreate노천이되class 내부인 곳에 lateinit var myHelper: MyDBHelperlateinit var sqlDB: SQLiteDatabase라는 변수들을 선언해주었다. execSQL(“drop table if exists groupTBL”)//상이 위치하다면 삭제onCreate(db)//상 생성}그 아래쪽에 onUpgrade메소드를 계승받아 이용하도록 하고상이 위치하다면 삭제, 불가능하다면 생성하라는 현를 작성했다. override fun onUpgrade(db: SQLiteDatabase?, oldVersion: Int, newVersion: Int) {db?. 를 써서null값을 허용할 수 있도록 함.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btnInit. btnInit을 클릭한다면 당해 현를 수행하라고 작명함. onCreate메소드 안으로 들어와서myHelper = MyDBHelper(this, “groundDB”, null, 1)를 별도함.
}초엽화버튼을 누른다면 db를 생성하고 상을 생성하도록. onUpgrade(sqlDB, 1, 2) //상생성. writableDatabase //글짓기 가능 모드/// 초엽화 버튼을 누른다면 db 생성myHelper.
execSQL( //문자열은 ”감당, 수는 가만히 씀”insert into groupTBL values(‘”+ editName. 벌OnClickListener {//레현 별도sqlDB. btnInsert. btnInsert의 버튼을 누른다면아래쪽 현를 수행하라고 작명함.
toString() + “);”)//Toast. text. toString() + “‘,”+ editNumber. text.
”를 쓰는 것은 문자열값을 감당할 때 이용해야 하는 것이고”를 쓰지 않는 것은 문자열이 아닌 수라서 이용하지 않는 것이다. 가장()//인풋 통지 토스트 메세지 아웃풋}보면 “” 말고”를 쓴 경우가 위치하다. LENGTH_합선). makeText(applicationContext, “인풋됨”,Toast.
그 후 Toast를 통해 빠르다 통고를 경각 아웃풋해준다아웃풋 내역은 : 인풋됨. 담아내는 곳은?sqlDB에. 라는 현다. 당해 현들을 풀어 쓴다면인풋 버튼을 누르면editName(명목)에 쓴 값과editNumber(인원수수)에 쓴 수를담아내세요.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btnSelect. btnselect를 누른다면 아래쪽 현를 수행하라는 현임. btnInsert를 벗어나 btnSelect관계 메소드 생성.
getString(0) + “\n”strNum += c. moveToNext()){strName += c. rawQuery(“select * from groupTBL;”, null)while (c. readableDatabaseval c: Cursorvar strName : String = “”var strNum : String = “”c = sqlDB.
close()}btnSelect를 누른다면수정을 해주세요. 벌Text(strNum)c. 벌Text(strName)etNumber. getString(1) + “\n”}etName.
strNum은 etNumber로 들어간다. strName과 strNum이 어디로 들어가냐?strName은 etName으로. 수정되어 들어가는 내역은strName과 strNum. 라는 현임.
메소드들을 벗어나onDestroy 메소드를 계승받아 생명함. close()를 통해닫아줌. 다 쓰고c. 이런 경로을 통해 수정이 되는 데.
여기까지가 메인 현. onDestroy()}곡목이 끝막음될 때이용했던 DB를 닫도록 함. close() // 이용했던 db 닫기super. override fun onDestroy() { // 액티비티가 소멸될 때(즉 곡목 끝막음 시)sqlDB.
조례버튼을 누르면 인풋했던 첩보들이 아웃풋. (DB생성) 명목 : mk인원수 : 10작성 후인풋 버튼을 누르자”인풋됨”이라는 toast를 아웃풋. 미리 초엽화를 눌러주고. (언어 코낭패하다)갓 실행을 해보며 확인만들다 넘버 실행을 하면 초엽화면이 이러함.
content. test10import android. example. (명목 : mk / 인원수 10) package com.
database. Cursorimport android. database. Contextimport android.
sqlite. database. SQLiteDatabaseimport android. sqlite.
support. Bundleimport android. os. SQLiteOpenHelperimport android.
widget. AppCompatActivityimport android. app. v7.
main. synthetic. android. Toastimport kotlinx.
layout. onCreate(savedInstanceState)벌ContentView(R. *class MainActivity : AppCompatActivity() {lateinit var myHelper: MyDBHelperlateinit var sqlDB: SQLiteDatabaseoverride fun onCreate(savedInstanceState: Bundle?) {super. activity_main.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editName)////제네릭은 이용 생김새을 뒷날에 지정myHelper = MyDBHelper(this, “groundDB”, null, 1)btnInit. id. activity_main)//var edtName = findViewById
벌OnClickListener {//레현 별도sqlDB. }btnInsert. onUpgrade(sqlDB, 1, 2) //상생성. writableDatabase //글짓기 가능 모드/// 초엽화 버튼을 누른다면 db 생성myHelper.
text. toString() + “‘,”+ editNumber. text. execSQL( //문자열은 ”감당, 수는 가만히 씀”insert into groupTBL values(‘”+ editName.
가장()//인풋 통지 토스트 메세지 아웃풋}btnSelect. LENGTH_합선). makeText(applicationContext, “인풋됨”,Toast. toString() + “);”)//Toast.
moveToNext()){strName += c. rawQuery(“select * from groupTBL;”, null)while (c. readableDatabaseval c: Cursorvar strName : String = “”var strNum : String = “”c = sqlDB.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벌Text(strNum)c. 벌Text(strName)etNumber. getString(1) + “\n”}etName. getString(0) + “\n”strNum += c.
CursorFactory?, //디비 요소를 가르키는 커서version: Int //디비 버젼) :SQLiteOpenHelper(context, name, factory, version) {override fun onCreate(db: SQLiteDatabase?) {db?. onDestroy()}///////////////이 아래쪽는 감당했음 /////////////////////////////////////////class MyDBHelper(context: Context?, //디비 생성시 나위 요소, 글발 , 리듬name: String?, //디비 명factory: SQLiteDatabase. close() // 이용했던 db 닫기super. close()}}////////////////////////////////////////////////////override fun onDestroy() { // 액티비티가 소멸될 때(즉 곡목 끝막음 시)sqlDB.
kt의 총체 현 겉모양. execSQL(“drop table if exists groupTBL”)//상이 위치하다면 삭제onCreate(db)//상 생성}}} mainActivity. }override fun onUpgrade(db: SQLiteDatabase?, oldVersion: Int, newVersion: Int) {db?. execSQL(“create table groupTBL (gname char(20), 번 integer);”)//상 구조 생성.
com/apk/res/android”xmlns:tools=”http://schemas. android. 0″ encoding=”utf-8″?>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btnUpdate. btnUpdate는 수정 버튼에 당해하고 위치하다. kt에서btnUpdate를 클릭했을 때수행할 현를 작성하였다.
toString() + ” where gName='”+ editName. text. execSQL(“upgrade groupTBL 벌 gNumber=”+ editNumber. writableDatabasesqlDB.
btnDelete. } btnDelete 버튼을 클릭한다면 삭제하도록 하는 현를 작명함. toString() + “‘;”)//상의 gname이 pk몫. text.
text. execSQL(“delete from groupTBL where (gName = ‘”+ editName. writableDatabasesqlDB.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미리 초엽화 눌러주고. 실행하여 잘 작동되는지 확인. ID etName과 etNumber 둘다 height를 match_parent 그럼 갓 수정과 삭제의 버튼에 구한국현들도 작성했다. toString() + “‘);”)} 설계 오류 수정 끝판 LinearLayout에 위치하다PlainText 2개를 지우고TextView 2개로 대신하다.
upgrade로 썼던 것을update로 수정. (mk, 5) 삭제 버튼 누른 뒤조례 버튼을 또다시 눌러보면인풋되었던 mk,5가 삭제된 것을 확인함. 조례 버튼을 누르자인풋해두었던 첩보가 아웃풋. 명목 : mk인원수 5 인풋 버튼.
example. 총체 현 package com. 인원수을 5로 바꾸고수정 버튼을 누르자수정이 되어지는 것을 볼 수 위치하다. 또다시 실행.
database. Contextimport android. content. test10import android.
SQLiteDatabaseimport android. sqlite. database. Cursorimport android.
os. SQLiteOpenHelperimport android. sqlite. database.
app. v7. support. Bundleimport android.
android. Toastimport kotlinx. widget. AppCompatActivityimport android.
*class MainActivity : AppCompatActivity() {lateinit var myHelper: MyDBHelperlateinit var sqlDB: SQLiteDatabaseoverride fun onCreate(savedInstanceState: Bundle?) {super. activity_main. main. synthetic.
id. activity_main)//var edtName = findViewById
onUpgrade(sqlDB, 1, 2) //상생성. writableDatabase //글짓기 가능 모드/// 초엽화 버튼을 누른다면 db 생성myHelper.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editName)////제네릭은 이용 생김새을 뒷날에 지정myHelper = MyDBHelper(this, “groundDB”, null, 1)btnInit.
text. execSQL( //문자열은 ”감당, 수는 가만히 씀”insert into groupTBL values(‘”+ editName. 벌OnClickListener {//레현 별도sqlDB. }btnInsert.
makeText(applicationContext, “인풋됨”, Toast. toString() + “);”)//Toast. text. toString() + “‘,”+ editNumber.
readableDatabaseval c: Cursorvar strName: String = “”var strNum: String = “”c = sqlDB.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가장()//인풋 통지 토스트 메세지 아웃풋}btnSelect. LENGTH_합선).
getString(1) + “\r\n”}etName. getString(0) + “\r\n”strNum += c. moveToNext()) {strName += c. rawQuery(“select * from groupTBL;”, null)while (c.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close()}btnUpdate. 벌Text(strNum)c. 벌Text(strName)etNumber.
toString() + ” where gName = ‘”+ editName. text. execSQL(“update groupTBL 벌 gNumber = “+ editNumber. writableDatabasesqlDB.
벌OnClickListener {sqlDB = myHelper. }btnDelete. toString() + “‘;”)//상의 gname이 pk몫. text.
toString() + “‘);”)}}////////////////////////////////////////////////////override fun onDestroy() { // 액티비티가 소멸될 때(즉 곡목 끝막음 시)sqlDB. text. execSQL(“delete from groupTBL where (gName = ‘”+ editName. writableDatabasesqlDB.
execSQL(“create table groupTBL (gname char(20), 번 integer);”)//상 구조 생성. CursorFactory?, //디비 요소를 가르키는 커서version: Int //디비 버젼) :SQLiteOpenHelper(context, name, factory, version) {override fun onCreate(db: SQLiteDatabase?) {db?. onDestroy()}///////////////이 아래쪽는 감당했음 /////////////////////////////////////////class MyDBHelper(context: Context?, //디비 생성시 나위 요소, 글발 , 리듬name: String?, //디비 명factory: SQLiteDatabase. close() // 이용했던 db 닫기super.
android. com/apk/res/android”xmlns:tools=”http://schemas. android. 0″ encoding=”utf-8″?>
MainActi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