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디비 프로그램이란?
마켓디비는 쇼핑몰 사업자 DB를추출하여
다양한 타겟광고 활용을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 마켓디비 특징
– 인터넷 쇼핑몰 상호/ 대표번호/ 주소/ 핸드폰번호 수집 N사와 A사 그리고 G사에 등록된 모든 사업자의 정보 수집이 가능합니다.
N사는 실시간 수집이 가능하며 99%이상이 유효 DB이며, 덧붙여 프로그램 옵션기능 중
“법인만 검색”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법인업체 DB만 수집이 가능합니다.
– 쇼핑몰 사업자 상호/ 번호/ 주소/ 이메일/ URL 수집을 하여 쇼핑몰 등록 후 정상 영업중인 쇼핑몰.
즉, 쇼핑몰을 보유하거나 온라인에서 판매활동을 하고 있는 사업자 정보 수집이 가능합니다.
직접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상호의 키워드를 입력해 DB를 추출 가능 합니다.
– 강력한 추출 엔진 탑재와아이피 필터링 로직을 탑재하여,약 1분에 800~1000개 정도의
데이터가 추출함으로서 마켓디비를 활용할수 있습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프로그램 구동영상
디비디비딥이나 마켓동우회, 텐핑 등에서 많이 사용되지요. 아래쪽의 폼을 떠올리시면 됩니다. (텐핑은 CPI 위주긴 합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말하고자 하는 ‘악수마케팅’은, 쿠팡부서너스와 같은 CPS(세일즈가 일어날 때마다 정산받는 방식)가 아니라,CPA(거래자의 DB를 수라할 때마다 수익이 생기는 방식)를 의지합니다.
저도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강설를 수강하시더라구요. 강설를 수강한 이후에는(약간은 불법적인 요소가 섞인)후기성 복사를 짜고, 명들의 DB접수를 유도합니다. ) 대체로 페이스북 상업광고를 한탄 악수마케팅 DB수라을 강령로 합니다.
하지만 각오보다 쉽지 않을겁니다. 상업광고비 가액만 해 가다 만년 돈이 나오는 땔감구나이걸 이제야 기억하다니’ 라는 기대감과 함께요. – 첫번째로는, 페이스북 계정이 날아갑니다. ‘저런 복사와 상를 통해 DB접수를 유도하면 돈이 벌리나보다.
공산을 낮출 뿐이지요. 계정 정지를 막는 노하우이 있다고 말하지만 없습니다. 그렇기에 지속적으로 무래을 올리기 위해선, 계정을 꾸준히 수급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그거도 극히 쉽게 말입니다.
이를 페이스북이 놔두지 않을거예요. 유광을 통해 ROI가 잡힌다는 것은 그만큼 자극적인 복사와 상를 쓴다는 것인데요.
18000원 적자에, 승인 여부를 고려하면 적자 폭은 더 커지겠지요. 클릭당 300원정도 나오고, 100클릭이 이루어졌는데 DB당 6천원짜리 머천트에 2건이 접수되었네요. 이렇다보니 대체로 포기합니다. 두번째로는, 적자가 날 겁니다.
저는 돈을 들이지 않는 DB수라을 합니다. ‘이거 자동화가 아닌데?’ 라는 각오과 함께요. 폭발적인 무래과는 가두가 멀지요. 정말 잘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체로은 더 이상 지속하지 못합니다.
들이는 매진 대비 얻는 것이 과히 적다고 각오합니다. 투자금없는 DB수라은, 검출감광을 위한 블로그 포스팅을 떠올리실텐데요. 블로그 자신가 날아갈 실현성도 크고, 타인의 경영 보도를 위해 줄글의 글을 지속적으로 작성하는 것은 제 성향과 맞지 않습니다. 있으면 좋고, 없어도 그만인 깜냥입니다.
가다가 일일에 4만원 정도 순수익이 나구요. 계획을 해 놓고 가만히 방치해두고 있어요. 0원인날도, 만원 이만원 깜냥인 날도 많습니다. 저는 9삭 전에 단 일일.
액수는 큰 의지가 없을 수 있지만,몇달전에 계획한 글 한개로부터 값어치가 꾸준히 생성된다는 감동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단조롭다 사업이 긴하다 지인과 협업을 통해, 그들에게 상담을 연결해주기도 하구요. 정리하자면,계획된 포스팅 한두개로 꾸준히 악수마케팅 무래을 올리는 노하우이 되겠지요. 겨우 꾸준히 수익알람이 울리는 낙를 느낍니다.
) – 컨설팅을 진행하시는 분들 중, 이 부서의 내역이 궁금하신 분들은 말씀해주세요. (로또 컨텐츠, 다이어트 컨텐츠, 각색 자격증 컨텐츠, 건강보조제 관계 컨텐츠 등을 계획해보았습니다. 가만히 다 개방하고 있어요. 검출유입이 사뭇 없어도 되다 구조로요.
이왕 일차 개방한 이상, 제가 이를 막을 노하우은 딱히 없기도 하구요. 그냥 가져다가 전자책으로 만들어 파는 분들이 나올거라고 각오합니다. 그래도 약속한대로 낱씩, 제가 알고 있는 것들을 송두리째 개방하고 있습니다. 노하우론을 모호하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목하 돈을 벌고 있는 방식(복사, 랜딩, 유입개발 등)을 모두 개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