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쇼핑몰 사업자 db를 추출하여
다양한 타겟광고 활용을 도와 주는 프로그램인 마켓디비를 소개드립니다!
마켓디비 프로그램은 오픈마켓디비로서 인터넷 쇼핑몰 상호/ 대표번호/ 주소/ 핸드폰번호 수집
N사와 A사 그리고 G사에 등록된 모든 사업자의 오픈마켓디비수집이 가능합니다.
N사는 실시간 수집이 가능하며 99%이상이 유효 DB이며, 쇼핑몰 사업자 상호/ 번호/ 주소/ 이메일/ URL 수집을 하여
쇼핑몰을 보유하거나 온라인에서 판매활동을 하고 있는 오픈마켓디비 수집이 가능합니다.
직접 검색기능으로 원하는 상호의 키워드를 입력해 DB를 추출 가능 합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오픈마켓디비 를 모으시고 싶으신 분들과 광고 대행사 등의
광할한 디비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원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 market db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6yxhf2-w0Ms
★ market db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온라인 순환상가에서 높은 번성세를 웨이터는 총괄순환 몰 2017. 03. 2016년을 시점으로 내리된 번성세를 웨이터던 소셜커머스는 조촘하고 반면에 엄청난 방자를 한 오픈마켓과 총괄 몰이 식료과 소비자의 욕정를 충분시키면서 온라인 순환의 판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가까스로 몇 년전까지만해도 오픈마켓과 오프라인 기틀의 총괄몰은 무관의 순환으로 구분되었지만, 그 간격에 2010년에 소셜커머스가 들어서면서 근역의 온라인 순환은 급격한 기복를 맞게 됩니다.
그러다가 결국 지난 2월에는 -0. 1%를 기억했습니다. 6%로 급격하게 하향했습니다. 02일 생업무역자원부의 긴요 순환업체 방매 동정에 따르면, 그간 20~30%로 공중행렬을 하던 소셜커머스의 월간지 번성률은 지난 2016년 6월에는 2.
즉, 식료 방매 비중이 높은 총괄순환 몰들의 여파이 갈수록 커지고 있기 까닭입니다. 아울러 일터맘과 1인 살림살이 비이 올라가면서 온라인을 통해 식료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까닭입니다. 그간 신선도나 배송 상의 문로 모면하던 신선식료이 소비자들의 온라인 식료 구매로 이어지는 탓입니다. 이러한 순환의 기복로 그간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 내줬던 온라인 순환상가의 주장권을 총괄 몰이 회복하는 리듬입니다.
온라인 순환의 주장권이 바뀌고 있다는 의지입니다. 판도가 바뀌는 온라인 순환온라인 상가은 쿠팡을 요체으로 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배송 법제의 획기적인 마케팅으로 빨리빨리를 선호하는, 오등 민생들의 감정에 접근하면서 순환업계의 사세로 터전과하다했습니다. 백화점과 대짜마트, 홈쇼핑 등의 온라인 채널은, 그간 그들이 누적한 막강한 DB를 본바탕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고번성이 사회 중입니다. 오프라인 업체들의 옴니 채널화 소셜커머스에 밀리던 백화점과 대짜마트 업체들이 온, 오프라인의 경계선를 공허는 옴니 채널화하면서, 온라인 채널을 한탄 판매량을 늘리는 것은 당연히 온라인 상가을잠식함에 따라 순환이 변하고 있습니다.
내국 총괄몰의 대표인주자인 이마트의 예를 들면, 이마트몰의 번성률은 2016년 2분기 작년대처 20%에서 3분기 24%, 4분기 32%로 공중행렬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신대륙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몰 등 총괄순환 몰도 비탈지다 오름세를 웨이터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온라인 순환의 기복는 상가의 리듬을 바꾸고, 그간 밀려 있던 오프라인 상가에는 가시적인 희망이 보입니다. 그러한 간격가 벌어지면서 총괄순환 몰의 오름세가 무섭습니다. 그러나 11번가 등 오픈마켓의 반공이 가해지면서 소셜커머스는 거년 6월 이래, 번성률이 0%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너무 봉변하는 SNS의 분위기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각각 분리시키기구 하고 윈윈의 까닭이 되기구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