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DB – 수 플래티어 시장은 디지털 기업 공모주 있을까? / 더 플랫폼 기업분석 확대될 이커머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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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티어의 경영방면는 광대하다 CM(커머스-마케팅) 경지과 IDT(도합 디지털 전환) 경지으로 구분되며, CM 경지은 5개의 강단 솔루션을, IDT 경지은 2개의 강단 솔루션을 거래자사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IR(기업체서설회)에서 IDT 경지보다는 CM경지을 중점적으로 서설하고 있습니다. 사실로 당사 1분기 규격 CM 방매은 총체 방매의 81. 플래티어는 이커머스 법제 건설 및 경영/관할, 인위지력(AI) 기틀의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개척 및 컨설팅, 기업체들의 사무 법칙 개량 및 협업 방법론을 발의하는 디지털 강단 솔루션 기업체입니다.

62% 깜냥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분해 짐짓 IDT 경지은 간단히 짚어만가고, CM경지을 집중적으로 천거시켜드릴까 합니다. 그럭저럭 CM(커머스-마케팅) 경지부터 미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를 차지하고 있는 반면, 도합 디지털전환 방면는 총 방매액의 9.

CM(커머스-마케팅) 경지은 또다시 대짜 이커머스 강단/대짜 오픈마켓 강단//대짜개발 온라인 매출 강단/AI 개인화 마켓팅 강단/중견 D2C 강단으로 구분됩니다. < 대짜 이커머스 강단 >플래티어는 90개 앞의 대기업체들이 경영하는 170 여개 앞 되는 이커머스 강단을 디자인/개척 및 건설/경영하며, 거래자사의 사무 도메인을 철저히 분해하여 컨설팅까지 이어지는이커머스 사무의 온갖 경로을 총괄적으로 발의/디자인/관할하고 있습니다. 사실로 플래티어는 현시대백화점, 삼성트럼프, 엘롯데, CJ사뭇 등의 쇼핑몰을 건설하고 경영하고 있습니다. 플래티어의 커머스 마케팅(CM: Commerce Marketing) 경지은 온갖 디지털 기기에서 구현이 가능한 ‘스마트 이커머스 강단’의 디자인/건설과 경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YesShop, 인도네시아 풍 및 롯데ON 등 내외 초대짜 오픈마켓 강단들이 플래티어를 거쳐 탄생했습니다. < 대짜개발 온라인 매출 강단 >미리 얘기한 바와 같이 플래티어는 이커머스 및 오픈마켓을 갈음 만들어주며 제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이렇게 누적한 노하우와 작용력은 전임 순환 기업체을 넘어 개발사의 이커머스 방면로도 확충되었습니다. < 대짜 오픈마켓 강단 >오픈마켓은 매출자와 구입자에게 송두리째 열려 있는 인터넷 다리몰(온라인 장마당)을 말한는 것으로,대표적으로 근역에서는 G마켓, 11번가, 옥션 등이 있습니다.

< AI개인화 마켓팅 강단 및 중견 D2C 강단>플래티어의 ‘그루비’는 AI기틀으로 거래자의 쇼핑경력을 최적화하는 마케팅 서브를 제공합니다. 그루비는 16년 출시부터 21년 1월까지 약 50억 건 앞의 거래자 몸짓 데이터를 수집하였으며,이렇다 누증 데이터를 본바탕으로 ‘AI 기틀 개인화 매출품 천예’, ‘AI 기틀 세그먼트 타겟팅 작용’을 선웨이터고 있습니다. 약간 쉽게 서설드리자면, 거래자의 데이터를 기틀으로 개인에게 극히 들어맞다 매출품을 AI가 천예해주는 것입니다. 현시대양차, 제네시스, 근역타이어 등 대짜 개발 브랜드 기업체들이 글로벌 온라인 매출 법제을 건설하는 경로에서 플래티어와 협업하는 것입니다.

그루비가 찾은 매출품을 온라인 쇼핑몰의 팝업 창이나 풀 영사막, 혹은 플로팅 바를 통해 아웃풋되어 거래자에게 천예됩니다. 이를 통해 플로티어는 거래자 쇼핑경력을 최적화시키고,거래자은 플로티어의 그루비로 인해 쇼핑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것입니다. 코로나19 대성행으로 인해 기업체계에서는 온라인화 및 온라인 쇼핑몰 건설에 큰 공을 들였습니다. 거래자의 브라우저 종류/과고 고비횟수/연식대 및 성별/고비 책장/검색어/장망태 담은 매출품/옛날 주문횟수 등의 데이터를 AI가 분해하여 거래자이 극히 구미가 있을 법한 매출품을 ‘그루비’가 찾는 것입니다.

당사는 코로나19로 말미암다 부대면 쇼핑몰 건설에 노하우를 쌓아올린 경우입니다. 이와 같은 무체밑천을 고려하여 당사의 내세 조망을 참고할 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나중은 IDT(도합 디지털 전환) 경지입니다. 이와 같은 부대면 문물 및 쇼핑 과장는 한불사리 꺾일 냄새가 아니라고 감정됩니다.

이렇다 데브옵스와 협업 강단 사무는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온갖 기업체들’을 대상물으로, 각 기업체의 냄새을 고려하여 주문형 서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은 방매 비중도 낮기도 하고, 총체 방자가에게는 분해하기 굉장히 난해한 경지입니다. 이대중로만 알고계시면 자라다 깨달음라고 생각합니다. 플래티어의 ‘데브옵스(DevOps)강단’ 사무와 애자일(Agile) 및 ALM 기틀의 ‘협업(Collaboration) 강단’ 사무는 기업체의 의사결정 및 협업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건설할 수 있도록 컨설팅, 디자인/건설, 경영 뒷바라지을 아우르는 총괄 서브와 글로벌 툴 사슬(Tool Chain)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래쪽는 2018년부터 2021년 1분기까지의 개요 손익연산서를 나타낸 표입니다. 단원 : 천 원보시또다시피, 18년부터 20년까지 고번성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18년 당기순익이 7,800만 원이었던 당사의 당기순익은 19년 21. 나중으로는 사무소의 재무제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84억으로 증가했습니다. 당연히 이곳서 당기순익은 아래쪽 서설드릴 전환변제주 실이 반영된 경비입니다. 이렇다 당기순익 증익 흐름가 내리해서 이어질까요?당사의 수주현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5억, 20년 26.

76억 원이었습니다. 그러나 수주 잔돈으로 남겨진 금원만 315. 84억 원 대중입니다. 단원 백 만 원2020년에 기억한 방매은 393.

거년 방매액과 비슷하거나, 도리어 높은 방매액을 고대만들다 만한 바로미터입니다. 적어도 당사의 거년 방매 이행는 올까지도 내리될 실현성이 높습니다. 플래티어의 기업체가강타하다 유사기업체PER법을 통해 정상하였습니다. 수주 현황에 등재한 규격이 (CM경지) 공약 금원 10억원 앞 건, (IDT경지) 공약 금원 3억원 앞 건임을 고려할 때, 수주 현황은 자라다 경우입니다.

이렇게 발췌된 플래티어의 유사기업체은 핸디소프트, 코리아중심, DB, 케이씨에스입니다. 핸디소프트는 집단웨어 등의 협업 소프트웨어 및 사물인터넷(IoT) 서브 등을 개척, 보급하는 근역의 소프트웨어 개척 사무소로 방매비중은 HANDY Groupware, BizFlow, SW 관계 개척용역 등(62. 3%), SW유지고수(37. 플래티어의 경영본보기과 엇비슷하다 사무소들의 PER을 플래티어에 사용시켜 기업체가치를 강구하다 법칙입니다.

코리아중심는 이국 배송대리 서브, 쇼핑몰개발 전임업체, 오픈마켓 입점, 모바일숍, 이국마켓 뒷바라지하는 사무소로, 방매비중은 내국 이커머스 용역(28. 56%), 글로벌 이커머스 매출품(52. 14%), 글로벌 이커머스 용역(7. 4%)입니다.

48%)입니다. DB와 케이씨에스 짐짓 IT경영경지 건설 및 유지고수 등에 많은 방매 비중을 갖고 있는 사무소입니다. 플래티어의 경영본보기이 기타 내국상장기업체과 대비하기 어렵기에, 대체로 운용 소프트웨어 개척 및 보급업이나 일렉트로닉컴퓨터법제 도합 자문 및 건설 서브업에서 대비기업체을 구해온 것입니다. 86%), 빅데이터 이커머스(9.

이렇게 정상된 대비기업체을 기틀로 20년 난기 규격 PER과 근래 4분기 규격 PER을 구했습니다. 근래 4분기 규격 PER은 25. 6배였으나, 20년 난기 규격 PER은 37. 플래티어의 경영본보기이 약간은 독특하다보니, 유사기업체들이 적정하다고도 말씀드리기 어렵고불찬성로 유사기업체들이 적정하지 않다고도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35가 됐습니다. 20년 난기 규격 PER만을 사용하면 고감정 논담을 피지갈 수 없을 것으로 사무소 내부적으로 생각했나 봅니다. 겨우 긍정적인 경지은 사용 주권 수를 주권발췌권까지 반영했다는 점입니다. 1배였기에, 사용 PER은 31.

이렇게 되면 주당 감정요금은 내려가 상가친화적인 감정요금이 가능해집니다. 특히 주권매수발췌권은 성교가능기간이 23년 2월부터애기에, 실은상 공모주주 관점에서는 고려하지 않아도 될 문입니다. 겨우 아쉬운 점은 사용순익을 정상할 때 변제전환그럭저럭주 감정실을 환입하였다는 점입니다. 많은 기업체들이 사용 주권 수를 목하 간행주권 총수와 신주공모 주권 수, 그리고 상장손인 강제인물기 대중까지만 사용하는데, 이번 공모에서는 미처 부여되지 않은 주권매수발췌권 22만 여주까지도 반영했습니다.

보통주로 전환할 때만 발생하기에 차기간 나다 것이 아니라 일회성 경비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리해서 나다 경비이 아니기에 사무소는 이를 당기순익에 환입 조절한 것입니다. 내리적으로 나다 득만이 공모가 정상에 반영도래하다하는 논리학입니다. 당연히 변제전환그럭저럭주 감정실은 변제전환그럭저럭주를 보통주로 전환할 때의 실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겨우 명백 일회성 고혈이 있을 도성 있지만, 사무소는 이를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좀 더 높은 공모가를 받기 가해 일회성 고혈에 대한 얘기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점은 공모주 방자가로서 약간은 아쉽게 다가왔습니다. 논리학적으로는 일회성 경비을 환입해서 연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피어집단 정상, 사용 주권 수, 사용 순익 정상 등을 총괄적으로 볼 때 플래티어의 기업체가강타하다 적정하게 계산된 것으로 감정됩니다. 이렇게 정상한 주당 감정요금은 12,710원이고, 감가율을 사용하여 공모원가 음악대를 정상했습니다. 그리고 8/3 화에 나온 수요예견 결실 등을 기틀로 공모요금을 11,000원으로 획정지었습니다. 그러므로 감정실 환입조절이 공모주 방자가로선 약간 아쉬울 뿐, 이와 같은 조절이 강제라고는 말할 수 없겠습니다.

당사의 당기순익과 방매액은 18년부터 20년까지 꾸준히 큰 번성폭을 보여왔습니다. 앞으로 이와 같은 번성이 가능할 지 가부는 플래티어의 주 경영본보기인 이커머스 법제 건설이 갈수록 활성화될 지 가부를 그럭저럭 감정하여야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부대면 쇼핑이 어느 때보다 활성화된 경우입니다. 플래티어는 이커머스(온라인 쇼핑몰) 법제 건설 및 경영/관할, 인위지력(AI) 기틀의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개척 및 컨설팅을 주 경영본보기로 삼고 있는 디지털 강단 솔루션 기업체입니다.

반면 부대면 쇼핑이 반짝 성행에 불과하다고 감정하신다면, 당해 기업체의 경영본보기은 유지가능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나아가 플래티어의 양적인 개요첩보는 아래쪽와 같습니다. 총 주권 수 중 26. 여혹 부대면 쇼핑이 유지 발전할 것으로 생각하신다면, 당해 기업체의 경영본보기은 고혹적일 수 있겠습니다.

금원으로는 239. 69억 원입니다. 이 중 기존주주 70만 주는 오비트-크레딧사일로1호 신작용방자콤비네이션 외 세 원동기이 보관하고 있습니다. 35%만이 설상 순환가능합니다.

69억 원으로 광대하다 낮아지게 됩니다. 낮은 순환가능금원애기에 상장 그날 큰 요금변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청약에 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나 기존주주 70만 주는 실은 상장 그날에 장내매도할 실현성이 낮다고 여염집한다면,이 경우 순환가능금원은 162.

플래티어 공모주 원동기방자가 강제보관확약 비 / 수요예견 경쟁률 / 청약 결실 평점 [ A ]총체방자가 청약일 : 8/4 수 ~ 8/5 목 공모가 : 11,000원 총 공모수량 : 180만 주 총 공모금원 : 1. 이 외에 플래티어의 강제보관확약비 / 수요예견 경쟁률 / 관장 증권사 / 최소증빙금 / 청약 일정 등을알아보시려는 분은 아래쪽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naver. com플래티어 공모주 청약 일정 / 관장증권사 / 공모가 8,500원 ~ 10,000원 / 최소증빙금 등플래티어의 청약일정은 아래쪽와 같습니다. 8월 3일 화에 원동기방자가 수요예견 및 강제보관확약비이 공.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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