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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제이비컴스 데이터랩입니다. 금일은 지난 때에 이어 네이버 상위감광을 가결짓는 C-Rank와 D. I. A 로직에 창해 서설 드리겠습니다.
서설에 미리 두 개의 알고리즘은 특정 알고리즘 낱가 아닌 수 많은 하위 알고리즘의 단체체입니다. 그 수 많은 하위 알고리즘을 송두리째 충족시켰을 때 네이버 검출 랭킹에서 좋은 득점를 받아 상위에 감광이 된다는 것을 뜻한다는 것을 고의 드립니다. 소스의 신의지, C-RankC-Rank는 웹여가트의 신의지와 인기구를 분석하여 검출 랭킹을 부여하는 알고리즘입니다. 소스의 신의지와 인기구라는 것은 무어일까요? 말 가만히 당해 웹여가트가 신의할 만한 곳이라는 뜻입니다.
백링크(back-link)가 많이 걸려 있고 방객수가 많으며 특정한 동등 모티브로 다양한 콘텐츠가 쌓여 위치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또 방객와 블로그 소유인 여가에 지속적인 왕래을 하는 등을 의지합니다. 이곳에 문인성도 포함되는데요, 같은 키워드라도 목하의 트렌드도 반영이 됩니다. C-Rank 알고리즘 아래쪽 어떻다 하위 알고리즘들이 오죽 많이 있는등지다 알 수 없으나 친절하게도 네이버에서는 C-Rank 정상을 위한 사항들을 국부 개방했습니다.
하지만 C-Rank 알고리즘에도 결점은 있습니다. 소스의 신의지만 따지다 보니 콘텐츠의 품까등지다 그대로 파악하지 못한다는 것과 한 번 높은 랭킹을 받은 웹여가트의 콘텐츠만 지속적으로 상위에 감광될 수 위치하다는 것입니다. 그거이 상업광고라 하더라도. 그래서 네이버는 숲을 보는 C-Rank와 함께 땔감를 보는 D.
I. A 알고리즘을 선보입니다. 서류의 품을 따져보는 D. I.
A 알고리즘 총체 웹여가트는 총체 소스의 신의지만으로도 상위에 감광될 수 있습니다. 가사 네이버 섹션 중 ‘웹여가트’ 섹션이라면 말입니다. ‘지하철도 노선도’를 검출했을 때 검출 결실를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경도성교건설공사에서 제공하는 노선도만큼 명료하다 것은 없을테니까요.
하지만 ‘경력’이 꺼지다 UGC(User Generated Content)라면 언급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지하철도 노선도와 달리 이곳에는 ‘경력’이 들어가기 까닭입니다. 물건 리뷰, 이용 후반기, 고비기 등에는 이용인의 경력이 들어가고 이것을 오죽 내실하게 그리고 시의 적절하게 표현했는지 끝판으로 이 글들을 본 이용인들의 감응과 선호도가 D. I.
A 알고리즘의 고갱이입니다. 이용인들이 선호하는 서류라면 당연히 그 서류에 포함된 첩보나 경력도 풍부하고 보는 명들에게 보탬을 줬다는 감정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DIA 본보기에 서류의 모티브 상응도, 경력 첩보, 첩보의 내실성, 서류의 의지, 상대적인 어뷰징 사이즈, 독창성, 적시성 등이 반영되어 위치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실 D.
I. A 알고리즘이 이용된 2018년 6월 11일에는 네이버 검출 결실에 큰 기복가 있었습니다. 대도 그릇 게슈탈트의 상업광고성 글보다는 사실 경력 위주의 글 들이 상위로 감광되기 시작했기 까닭입니다. 이 까닭에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대성교들은 몇 장의 똑 같은 조영과 그만그만하다 글들로 대도 내다 법칙을 바꿔 몸소 간행하다 수십장의 조영과 줄글의 글들을 써야 하는 가중감과 함께 막까지도 고초 받고 있습니다.
D. I. A 알고리즘이 어느 가량는 성취을 한 것이죠. 그리고 D.
I. A와 C-Rank가 혼합적으로 결합되고 상호 보완적으로 동정하면 서류의 감광 랭킹을 가결한다는 것입니다. C-Rank와 D. I.
A. 의 혼합 이용“아니 한 아지 알고리즘도 골 아픈데 두 아지를 동일시에 이용하면 감광이 되긴 해?”라고 말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무 키워드나 검출해도 기어이 1page에 감광되는 서류들은 있습니다. 맹세코평가가 아니라 상대평가니까요.
당연히 두 아지 사항에서 송두리째 높은 득점를 받고 위치하다면 여전히 상위에 감광될 것입니다. 그리고 C-Rank의 난점이었던 만날 같은 명의 블로그 글만 감광되고 신규로 만들거나 랭킹이 낮은 블로그의 글은 감광이 되지 않는다는 문를 D. I. A.
로 해결했습니다. 사실 제이비 데이터랩 블로그 짐짓 콘텐츠를 제작하고 간행조선종이 1삭도 되지 않았으니 특정 키워드의 글은 감광이 되고 있으니 말입니다. 기존의 보편개념을 바꾼 알고리즘끝판으로 두 개의 알고리즘 이용으로 인해 네이버 검출 감광 로직은 완전히 바뀌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C-Rank 옛날에는 소왈 말하는 ‘최적화 블로그’를 만드는 규격이 있었습니다.
1. 키워드를 몇 번 앞 되풀이 감광하고2. 이미등지다 몇 장 앞을 이용하되, 메타데이터를 넣어야 하고3. 글은 맹세코 수정하거나 말살하면 안 되고4.
아무 모티브나 40개 앞의 글을 작성 하면 최적화 블로그가 됐으며 사실로 낙삼아 만들어본 경력도 있었습니다. 막은 저 노하우대로 하면 망합니다. 가만히 아무 의지 없는 늘 글을 수 백, 수천 개 써도 최적화 블로그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모티브가 없으니까요.
특정 모티브로 첩보성 글을 꾸준히 써야 하는데 아무 의지 없는 글을 쓰는데 될 리가 있을까요? 글을 수정하면 안 된다? 아닙니다. 글을 쓰고 나서 수정해도 되고 지어 말살해도 됩니다. 삽화 낱를 말하자면, 관리하던 기업체 블로그를 개발자가 리뉴얼 길에 1/3 숱의 글을 말살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오래전 글이라서 겉으로 티는 안 났지만 그래도 검출 기틀의 블로그에서는 공명을 받을 수 밖에 없을텐데요.
하지만 감광 랭킹에는 어떻다 공명도 상방 않았습니다. 그러니 글을 말살하고 수정했다고 해서 장거난 것처럼 여길 나위는 사뭇 없습니다. 워드에서 글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한다고 감광이 안 된다? 이것 짐짓 간섭 없습니다. 에디터에서 몸소 만들다 것이 성실 있는 글이라고 감정하기에는 강제가 있죠.
왜냐하면 스팸성 글도 에디터에서 작성할 수 있으니까요. 논문 깜냥의 유용한 첩보가 담긴 글을 에디터에서 막 만들다 명은 별로 없습니다. 대체로 워드와 같은 곡목에서 작성하고 몇 번의 수정을 거쳐 업로드를 하는거죠. 이러한 상석적인 규격들이 두 개의 알고리즘에 송두리째 들어가 있습니다.
막까지 2회에 걸쳐 네이버 상위감광에 창해 알아봤습니다. 소왈 저품 블로그라 불리는 기업체 기색 블로그도 최적화 블로그로 바꿔봤고 최적화 블로그도 저품 블로그화 시켜본 경력이 있습니다만 이를 통해 내다 것은 ‘블로그는 기억’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상위감광을 검출해서 오신 많은 분들은 대부분 블로그 상위감광을 원해서 오신 분들일텐데요. 최적화 블로그를 만든 뒤 상업광고를 넣고 협조을 받아 상업광고성 리뷰를 작성해서 금전적인 은의을 받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거이 잘못되등지다 않았습니다. 나의 기능을 블로그를 통해 펼쳐 웨이터고 그에 대한 대금를 받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블로그는 나의 명목을 걸고 견문과 그리움을 남겨두는 공중이라 생각하시고 운영하시는 것이 극히 좋습니다. 낱의 팁을 드리자면, 블로그를 난생처음 만들고 하여 글을 쓸까?라는 걱정거리 많이 하실텐데요.
나이 사랑하다 일에 대한 글을 쓰세요. 하여 모티브라도 간섭 없습니다. 그 모티브로 꾸준히 글을 쓰고 방객와 왕래을 한다면 네이버 검출로직은 기어이 그 감사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