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 입니다. 웹문서상위노출을 전략적으로 진행 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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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드프레스포스트는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웹 문서노출을 해주는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등록을 통한 웹문서상위노출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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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니다. 키워드란 무어인가?사전적 의지는 ‘데이터를 검출할 때에, 특정한 내역이 들어 있는 첩보를 검출하다 위하여 사용하는 낱말나 마크. SNS 강단 별로 키워드에 구한국 선용법이 딴데요, 금일은 네이버 블로그의 키워드에 창해 담론해보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문제 그렇게 중요한가? 그렇다!! 네이버 블로그 강설를 듣고 관계 영상도 찾아보다 보니 저는 갓 자연과스럽게 체험하게 된 것이 <문제 지을 때 키워드 넣기>입니다.
키워드는 어떻게 선용할까? 네이버 블로그는 키워드를 문제에 기어이 삽입해야 합니다. 이 키워드를 어떻게 선용하느냐에 따라 귀하다 나의 글이 상위에 감광이 될 수도 몇 책장를 넘겨도 찾아보기 고단하다 수도 있습니다. 그 검출어가 키워드라고 보시면 돼요. 그렇다면, 네이버 블로그에서 키워드는 무슨 의지일까요? 오등가 네이버에 무언가 첩보를 찾을 때 ‘검출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해시태그에도 들어있으면 되는 겁니다. 그리고 본문에 같은 키워드가 제 번 반복되는 게 좋겠죠. 네이버에도 해시태그를 포함할 수 있지만, 그거은 오등가 흔히 하는 네이버 녹색 창에 검출하는 낱말는 문제을 가장 그럭저럭으로 찾는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인 # 와 헛갈리시면 안 돼요.
모바일에서는 플레이스>권리링크>View 순입니다. 예를 들어, ‘강남역 맛집’이라는 키워드를 넣어 검출하면 하여 검출 결과가 주로 나왔던가요? 권리링크(상업광고), 플레이스(데), 리뷰(블로그) 순으로 검출 결과가 나옵니다. 하여 키워드를 쓰는 게 좋을까요? 그럭저럭 쉽게 각오해서 오등가 자주 검출하는 낱말를 각오해보세요. 참 쉽죠? 네이버 블로그의 검출 로직은 이렇게 문제>본문>해시태그 계제로 연계성 높은 것을 찾아내 상위에 감광시켜줍니다.
강남역 맛집에서 강남역 한식 맛집을 검출하는 겁니다. 그렇다면 오등는 하여 키워드를 주로 선용해야 할까요? 쎈 키워드의 경우 그 폭를 약간씩 좁혀가는 노하우이 있습니다. 이런 키워드로 내 블로그 책장를 상단에 감광명령하다 것은 굉장히 어렵겠죠. ‘강남역 맛집’이란 키워드는 상단에 상업광고로 이미 꽉 채워지는 키워드는 ‘쎈 키워드’라고 부릅니다.
검출 결과가 맘에 들지 않을 때 이 연계검출어를 한 번씩 눌러 본 경력 있으시죠? 이 검출어도 선용하기 좋은 득점입니다. 강남역 한식 맛집을 검출하니 아래쪽 연계검출어 라는게 뜹니다. 권리링크라는 라이벌를 떨쳐냈네요. 그러면 권리링크는 사라지고 플레이스>리뷰 순으로 나옵니다.
이 영역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쪽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네이버 상업광고 선용하기 (링크: 네이버 상업광고)네이버 상업광고라는 사이트에 검출해서 들어가시면 상단 바른편에 키워드 도구라는 작은 영역이 보입니다. 1. 여기까지 키워드에 구한국 슬쩍의 감이 잡히셨다면, 키워드 격투에서 약간 더 가까워지는 노하우을 알려드릴게요.
월평균치 클릭수는 상업광고 클릭수를 의지해요아래에 연계 키워드 조례 결과가 나오는데, 강남역한식맛집은 월간 검출수가 130/1,130 정도 나오죠. 예를 들었던 강남역 한식 맛집을 넣어볼게요. 거에 제가 쓰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 보는 거예요. 그러면 웨이터는 화면에서 키워드를 넣는 영역이 웨이터죠.
이렇게 월간 검출수를 미리 물표만들다면 좋아요. 또, 제가 자유의지블로그, 자유의지, 블로그수익화 세 키워드를 검출해봤더니 검출 결과 자유의지 블로그 키워드는 월간검출수는 보면 1,470/2,110으로 많은 편이에요. 이럴 땐 강남역한식맛집 갈음 강남역한정식 키워드로 문제을 선용만들다는 거예요. 그런데 아래쪽 별도로 제시해 주는 연계검출어를 보니 강남역한정식은 450/1,640로 조례수를 보니 강남역한정식이 좀 더 높죠.
그럼 기초적인 수요와 보급 방식에 따라 검출량(수요)는 많고 서류 수(보급)은 낮은 키워드가 상대적으로 제 블로그 감광되기 쉽겠죠. 아래쪽와 같이 키워드를 입력하면 검출량과 서류 수를 함께 표시됩니다. 키워드 마스터 (웨어이즈포스트) (링크: 키워드마스터)키워드 마스터에서 키워드를 입력하는 노하우도 있습니다. 2.
3. 키워드뿐 아니라 블로그 지수도 상위 감광에 공명을 미치기 까닭에 난생처음부터 막 키워드만 잘 잡는다고 감광이 되는 건 아닙니다만, 이런 식으로 연습을 하다 보면 내 블로그가 어느 정도 득점가 되었을 때 상대적으로 잘 감광되는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검출해서 키워드를 문제에 실었고, 제 글을 PC로는 블로그에서 1번에, 모바일에서는 View 1번에 제 글이 감광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검출량이 많은 자유의지 키워드보다는 자유의지블로그 키워드를 선택해서 글을 씁니다.
그래서블로그 글이 오죽 발행되어 있는지 막 확인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사이트의 속성은 서류 수를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로 나눠서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딴 것과 검출량 공급하다 방식은 동일합니다. 블랙키위 (링크: 블랙키위) 또 딴 키워드 검출툴은 블랙키위입니다.
월간 콘텐츠 발행량 옆 조그만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쪽 상위 감광 블로그 리스트가 떠요이왕 쓴 글 상위에 감광되고 많이 읽히면 좋잖아요. 이 점도 많이 유용합니다. 한 번 더 비교해보고 더 좋은 키워드를 쓰면 좋겠죠. 그리고 당해 블로그를 리스트를 막 볼 수 있어서 하여 블로그들이 상위 감광되었는지 문제을 막 확인할 수 있겠죠? 또 낱 강점은 상단의 유사 키워드로 막 키워드 검출량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 키워드 검출 한 번씩 선용만들다고, 나에게 맞는 노하우을 선택해서 선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