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메일수집 이 실시간 확인하세요 당합니다 핸드폰에 앱이 있으면 감시 바로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회원수집 솔루션인 엔카페Ex를 소개드립니다!
엔카페Ex 프로그램은 자동이메일수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으로서

다양한 세부설정을 하여 추출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타겟 마케팅에 최적화되어 실시간 카페회원 정보 수집도 가능합니다.

 특정 N포털 특정 카페회원의 이메일주소가 필요하신 분들 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엔카페Ex로 자동이메일수집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카페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EX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1OSK7McVQC4
▶ N Café EX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안녕하세요! 탑 예의드립니다. 금일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스: 유튜브 버미쌤 제군들이 핸드폰 앱을 놓다 때 이런 구절가 나오는데 행여나! 이 구절가 오죽 심각한지알고 계셨나요?이곳서 제군들이 하여 발췌을 하냐에 그러므로제군 핸드폰에 있는 통장내역, 금융첩보,지어 실때으로 대화하는 통고 내역까지다 그 앱을 만든 사무소에게 십분 넘어갈 수있습니다. 하지만, 더 큰 문는 목하도 정말 많은 분들이이 실은을 사뭇 모른 채 또는 가만히 묵살한 채여전히 많은 앱들을 이용하고 위치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제군들이 경각만 때 내셔서꼭! 확인해보시고 더 앞 타격를 받는 일은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막 개시해볼게요. 맹세코 놓다 안 되는 앱갑 맹세코 놓다 안 되는 앱!막 그곳 제군들이 그 간격 놓다 앱을일차 자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혹 막 보시는 조영 속 앱이 낱라도위치하다면 기어이 그 앱은 지울 것을 권위자들도계고하고 있는데요.

왜냐면 이 앱들은 송두리째 중국에서 만들어진앱이라는 점입니다. 게다가 더블에서 근역인들이 극히 많이 놓다어플 낱가 있는데요. 막 “틱톡”입니다. 이 틱톡은 목하 전건곤적으로 1억명이 넘는명들이 선용하고 있고, 특시 근역20~40대금 극히 많이 이용하고 있는앱이라고 하는데요.

(내리 변천 중)근데 왜? 중국에서 만든 앱이 문가 되느냐?막 지난 2017년 중국이 만든 방가 첩보법까닭인데요. 경정된 법을 살펴보면 “나위에 따라 이국의개개인이나 조합, 또는 개개인이 소유한 차과핸드폰, 건조물 등을 기하든지 중국에서 고사할 수 위치하다는 내역을 담고 위치하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중국이 느낌만 먹으면 전건곤수하든지 다 감독할 수 있고, 중국에서 만든앱들도 송두리째 중국이 관리한다는 거죠. 그래서 틱톡, 유라이크 등 중국에서 제작한앱을 오등가 이용하면 만날만날 기억되는 개개인첩보가 어느새든 중국으로 빠져나갈 수 있을거라는 근심도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로 거년에 아이폰 스태프이 프라이버시방위작용을 테스트만들다 중 충격적인 겉모양이 적발됐다고하는데. 막 글씨를 입력할 때마다 상단에하여 알림이 표시됐는데, 특정 앱이 텍스트를복사해간다는 알림이었고 그 앱은 막 중국산앱 틱톡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목하 홍콩과 보도에서는 이미 틱톡인접을 차지했고, 호주와 일본에서도 선용구속을 검사 중이라고 하지만, 유독 근역에서만치은 그 심각성을 의식하는 분들이 적다고 해요. 게다가 전 건곤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해커들의그룹인 어나니머스도 틱톡 이용에 창해 이렇게계고했는데요. 막 목하 이런 경우이니까 틱톡 뿐만 아니라난생처음에 보여 드렸던 중국산 앱을 일차 자세히보시고, 여혹 이 앱을 가설하신 분들은 기어이말살할 것을 계고하고 있습니다. 명백 근래 중국산 앱이 유용하거나 재밌는것들이 많이 있어요.

하지만 내 개개인첩보 포기하고 이용할 만치간두지세을 감수한다는 건 제군들의 발췌에달려있습니다. 앱 권능 기어이 확인하기버금 제군들이 앱을 놓다 때 이 앱이 하여권능을 원하는지 기어이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막 앱을 놓다 때 나오는 “저데 인접 권능동감”를 기어이 확인하고 넘어가야 하는데요. 여혹 “저데 인접 권능 동감”를 송두리째 수긍했다면 그 앱을 그릇한 사무소에서 제군의핸드폰 속 온갖 작용을 자유소재소재로 핸들링할 수위치하다고 합니다.

(악용할 경우)사실로 일어난 물의인데요. 전건곤 1억명 앞 아웃 받은 손전지 앱속에는 숨겨진 작용이 위치하다고 밝혀졌어요. 그러니까 이 손전지 앱을 켜는 삽시 이용인의곳와 단말장치 천성넘버 등의 개개인첩보가 가만히어딘가로 탁송됐다는 게 밝혀졌고, 2019년에는 기후 첩보를 알려주는 고명하다 앱이이용자의 곳 및 연락소 등을 빼내간 건 당연히이고, 이용인 가만히 유료재결까지 했다고 해요. 그러니까 스마트폰 제고사 또는 앱 개발자가앱권능 동감를 까닭로 해서 유통화폐기억, 지인의일터명, 이메일, 전화기넘버 등을 자동 수집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근데 여혹 이 온갖 첩보들이 그냥 유출된다면, 정말 큰 문가 생기는 거예요.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셋째 그럼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미리 아까도 고의 드렸지만, 앱 권능을 기어이확인해보셔야 돼요. 권능은 제군들이 앱을 난생처음 놓다 때 일반이런 구절가 나올 거예요. “첩보 인접 권능” 동감 사항근데 대국부이 가설를 할 때 이 권능 제정국부을 그대로 확인하지 않고 가만히 막 넘긴다는점인데요.

게다가 동감하지 않으면 앱가설가 안 되는앱도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정말 큰 문는 앱 본래의 작용과 별개한 첩보를 요구하는 경우가 무수하다는 점이에요. 예를 들어 사진기계 앱은 사진기계와 저장공간권능이 기본적으로 나위하지만, 때로 사뭇상관없는 전화기나 글씨, 주소록, 곳 등의 인접권능을 요구하는 경우도 무수하다고 합니다. 특히 중국앱의 경우는 제군들이 기어이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미리 핸드폰 제정 창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제정창에 보이는 검출 노인경를누르시고, 앱권능이라고 검출해주세요. 그럼 애플리케이션 앱권능이라는 사항이보이는 데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SMS, 마이크로폰, 곳부터 유통화폐기억까지 하여 앱들이 이 권능들을 이용하고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제 주소록을 하여 앱들이 이용하고있는지 주소록 권능을 클릭해볼게요. 보니까 굉장히 많은 앱들이 주소록 권능을이용하고 있는 겉모양을 볼 수 있는데,아프리카전화와 음악대도 제 주소록 권능이허용되어 있었네요. 이곳서 제군들이 매번 이용하는 앱 중에서기어이 권능 인정하다 나위 없는 앱들은 옆에 체크표시를 눌러서 면제해 각광면 됩니다. 이렇겍 제군들도 주소록뿐만 아니라 딴앱권능에서도 하여 앱들이 내 개개인첩보를수집하고 있었는지? 기어이 확인해보시는 걸 천예 드려요.

이렇게 금일 고의 여쭙다 내역 중에서 무어보다갑 귀중하다 것은 막 “신의할 수 있는 앱만가설”하는 게 극히 귀중하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이번 계제에 제군들의 개개인첩보를수집하는 앱을 몸소 확인해보시고, 소중한내 첩보들을 잘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금일은 이곳까지 준비했고요. 저는 나중 내역에서 또다시 예의 드릴게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