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마케팅 코스닥 (21/08/19 분석] 에코마케팅 102위 시총 기준) [주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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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골자출처:에프앤가이드&catch출처:catch 에코마케팅은 2003년 3월 티엔티커뮤니케이션으로 개설되어, 2004년 9월 법제 컨설팅 및 이메일마케팅 대행 경영을 시작하면서 상호를 에코마케팅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금일 천거만들다 기업은 에코마케팅입니다. 코스모슈입니다. 안녕하세요.

2017년 8월 인수한 데일리앤코는 콘텐츠를 마케팅에 선용하는 전자상거래 업체이며 다양한 매개체 선용을 통해 상등품을 매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노력 상등품은 ‘클럭 소형안마기’, ‘오호라네일’ 입니다. “상업광고주의 방매 극대담”라는 강령성공을 위해 온라인 상업광고를 선용하여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래자사의 방매을 가증시키기 위한 최고의 마케팅 솔루션을 갖췄으며 전 건곤 56개국 이상에 전문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온라인상업광고대행업 중 상업광고개발과 상업광고매개체 대행을 모두 수행하는 온라인 총괄상업광고대행사입니다.

대표이사로는 김철웅, 사원수는 226명입니다. 에코마케팅의 2021년 1분기 선견 방매액은 작년 동기대비 43% 늘어난 423억원으로 각축사로는 갑이 있으며, 총체 상업광고 시장 중 온라인 상업광고 비중이 가증함에 따라 상업광고 업계의 각축이 심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코마케팅의 수익은 본직인 상업광고 대행와 인터넷 매출입니다. 목하 온라인 상업광고 대행사의 몫을 하는 에코마케팅 자신경영과 D2C를 하고 있는 데일리앤코로 나뉘는데요.

데이터출처:네이버 금융1. 주포화보출처:네이버 금융 금일 8월 19일 주포는 어제 18일 대비 850원이 내려 22,200원입니다. 출처:catch 방매액은 동종업계 상위 1% ~ 5% 기업 중 1위를 기억하고 있으며같은 라인 기업 682개 중 방매액으로 상위 3%입니다. 출처:catch 추정되는 연봉으로는 평균치 4,483만원으로 같은 업종 평균치연봉에 비해 약 680만원 정도 높은 편입니다.

11%3. 외인 소진율은 4. 2. 시가총액은 7,267억원입니다.

PBR은 4. 4. 81배입니다. PER는 13.

02% 입니다. 배당수익률은 20년 12월 규격 3. 5. 83배입니다.

근래 3삭 규격 최저 주포는 22,000원(21. 44배로 동일업종대비 PER가 낮은 편입니다. 동일업종(상업광고) PER는 19. 6.

15)입니다. 07. 19)이며 최고 주포는 28,600원(21. 08.

09. 13)이며 최고 주포는 33,150원(20. 11. 근래 1년 규격 최저 주포는 21,750원(20.

21)이며 최고 주포는 33,150원(20. 12. 근래 3년 규격 최저 주포는 5,050원(18. 04)입니다.

9. 근래 5년 규격 최저 주포는 3,907원(17. 04)입니다. 09.

방매액을 살펴보자면 2018년 621억(사업득 169억) 당기순득 160억2019년 1,114억(사업득 378억) 당기순득 334억2020년 1,770억(사업득 589억) 당기순득 548억2021년(선견) 2,828억(사업득 529억)당기순득 466억 입니다. 04)입니다. 09. 22)이며 최고 주포는 33,150원(20.

막까지 네이버 금융&Catch를 통해 떠보다 에코마케팅이였습니다. 관련하여 기사 낱를 부첨하며 글을 갈무리 하겠습니다. 근래 에코마케팅은 ‘안다르’ 인수 후 방매이 상승하였고 안다르를 흑자전환으로 만들어낸 쾌거를 이루었는데요. 출처:catch 총괄적으로 전기 대비 사업득률과 자산이 가증하였습니다.

co. edaily. https://www. 감사합니다.

목하 에코마케팅의 주포. 방자감상 ‘매수’, 강령주포 3만2000원을 유지했다. 근래 인수한 안다르의 방매은 올만 2배 번성하다 것으로 선견했다. kr/news/read?newsId=01292326629144040&mediaCodeNo=257&OutLnkChk=Y에코마케팅, 올 ‘안다르’ 방매 2배 성장 기대 -낱낱금융방자는 4일 에코마케팅(230360)에 창해 3분기 방매이 난생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할 실현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edaily. www.

kr . 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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