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듣고왔어요. 소영처럼님 강의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타겟 키워드와 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노티스 를 소개 드립니다!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은 카페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n사카페를 통해 홍보를 원하시는분들이라면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음으로서
효율적으로 카페홍보하고싶으신분들이 전략적으로 활용하실수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카페계정에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하시고 싶으신

효율적으로 진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카페노티스 프로그램을 활용 하여 카페마케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N Café notice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ZE9nyLzSC8Y
★  Shopping Marketer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안녕하세요~ 리풀리움의 수현쌤이예요:) 기하 전 소영처럼님의 카페마케팅 강설 듣고 왔어요. 소영처럼님은 저에게 마케팅 선생새끼요. 이번에 새로운 강설를 오픈하셔서 막 듣고 왔지요!! 실은 막는 아니고요.

그간 공방스케줄로 일정이 맞지 않아서 반 년만에 듣고 왔어요;;;과히 오래만에 뵙는 소영처럼님만날 소영처럼님 만나뵈러 가는 길은 즐거워요. 만나는 날이면 납득동력원를 많이 받고 오거든요! 이번 카페마케팅 강설도 내리 듣고 싶었는데 갓서야 듣게 됐어요. 소영처럼님 강설는 십분 들었는데요.

공방 오픈하기 전에 용도 많이 얻고, 경영하는 팁들도 많이 받았죠. 내공이 놀이 아닌 분이예요. 소영처럼님 강설는 저만 알고싶은 강설인데요. 리풀리움을 찾아주신 오등 쌤들이 때때로 제 블로그 한층 거 알고 있어서 이렇게 공유해요.

건조물주 부럽지 않은 네이버카페 기우는 노하우네이버카페에 대한 구미은 이십분터 있었어요. 개업경로과 강사양육경로을 이부하는 쌤들과 지속적인 개화을 위한 공중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런 공중으로 네이버카페가 괜찮을 거 같아서 경영에 대한 걱정거리을 했지요. 실은 카페는 이미 만들어두었어요.

그런데 이게 경영하는 것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카페경영이라는 것을 난생처음해한층 것이어서 어떻게, 뭐 부터 시작만들다할지 막막하더라구요. 강설는 네이버 카페 마케팅을 왜 만들다 하는지에 대한 담론부터 시작했어요. 이때, 저는 하여 카페를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각오을 했어요.

어렵더라구요. 하여 카페를 만들지에 대한 컨셉을 정하는 것이요. 커뮤니티공중을 만들려고 카페를 만들 각오을 했던 것인데, 각오하면 할수록 야심이 나더라구요. 약간 더 많은 분들에게 제가 사랑하다 것을 공유하고 싶은 거예요.

미처은 각오이 많아서 정리되지 않았지만요. 올 안에는 정리하고 싶은 일들 중에 낱예요. 노하우 전수소영처럼님의 강설는 만날 다 퍼 주는 강설라는 것이 느껴지는 것이 강석때 내에 정말 본심을 다해서 알려주세요. 저도 이걸 보면서 이런 점도 배우고 싶다는 각오을 했어요.

카페는 들으면 들을수록 할 것이 많고, 그 건곤가 기막히다 거 같아요. 블로그를 난생처음 대다 것이 한 5~6년 전인데요. 그 때도 신건곤다!! 라고 각오했는데, 카페도 어마어마하네요. 소영처럼님한테 들어서 더 좋았어요:)블로그로 돈을 벌 수 위치하다는 담론는 갓 완전히 이해하고 있는데요.

카페가 돈이 된다는 실은은 이번에 난생처음 알았어요. 또다시 한 번 느끼지만 명이 모이는 곳에서 돈이 벌려요. 저는 돈에 구미이 무수하다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라고 각오해요. 돈에 창해 알고, 글공부하면서 그대로 벌면 되거든요.

저는 당연하다고 각오되어요. 제가 돈에 구미이 많고, 돈 버는 일에 낙를 느끼거든요! 요사이 세속에는 돈 버는 노하우이 참 다양해요. 저는 다양한 명들이 다양한 노하우으로 돈 버는 것이 신기하고, 재밌어요. 위 내역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카페의 랭킹을 올리는 노하우이예요.

소영처럼님의 서설이 더해지니 귀에 쏙쏙 들어와요 🙂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들고, 카페라는 것을 꼭 만들다겠다는 각오을 했어요! 카페에서 어마어마한 돈들이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제가 각오한 카페에서 고혈은 합동구입가량였는데요. 이건 정말 대단히 국부이고, 제가 당연히 봐왔던 국부도 고혈으로 연결되고 있더라구요. 신건곤고 과히 아기자기하다 때이었어요.

카페를 시작할 부지런함카페를 하려면 더 근면하다져야겠다는 각오을 했어요. 정말 세속은 돈 아니면 때이예요. 내가 돈을 들이지 않을거면 때을 들여야해요. 여혹 내 때을 아끼고 싶다면 어연간하다 돈을 들이면 되어요.

카페가 석일에는 때만으로는 딱하다 국부들이 있었는데, 근래데 네이버정략이 바뀌면서 때을 방자해습자 희망이 보인다는 담론를 들었어요. 정말 해볼만한 하더라구요!! 앞이 보이지 않은 때을 들려야 하겠지만, 해보고 싶은 것 중 낱예요. 하고싶은 리스트가 낱 더 추가되어 바쁜 연말이 될 거 같아요. 카페 각오 잘 해서 블로그에도 또다시 소개할게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