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림이 경복궁 – 애즈라이크 푸짐한 한옥마을 맛집 카페] Like 브런치 양도 [서촌 맛집, As 맛있고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문 앞에 카톡으로 알림을 주는 상링 앱이 있으니 거에 휴대전화 넘버를 입력하고 2층에 올라가 기다리면 된다. 평상 12시 40분쯤 갔더니 미처 가장자리 일터인들 점심시간인지 웨이팅이 4팀 가량 있었다. 2층 올라가는 길도 소소하게 꾸며져 있다. 요시고 사진전을 하는 그순환 시소 서촌 막 옆 고샅길이었던 애즈라이크 고인랑 같이 쇼 리포트 브런치 먹으러 가거나 브런치 먹고 쇼 보러 가기 딱 좋은 곳이다.

웨이팅 터전가 넓은 애즈라이크 김나영 유튜브에서 봤던 장우철 글쓴이 소작까지 갬성 낭낭 원체 북 카페였나 싶을 가량로 웨이팅 공중에 책이 무수하다. 에어컨디셔너도 나오고 꽤 넓어서 기다리는데 사뭇 곤란은 없을 듯 (당연히 서촌 고샅길을 구경하며 카톡 알림을 기다려도 된다 ㅎㅎㅎ) 카톡 알림이 와서 레스토랑으로 들어갔더니 일행이 송두리째 내도하다 또다시 안내해 주겠다고 강심 사주님(으로 보이는 분)이 엄청 친절하셨다. 물과 티슈는 셀프 ㅎㅎㅎ구하구하한 상 세팅 고인들 기다리며 앞서 메뉴 글공부 다 함 ㅋㅋㅋㅋ브런치가 고명하다 애즈라이크 빵이 포함된 브런치 메뉴가 부담스러우면 샐러드 메뉴로 골라도 좋을 듯하다. 원체는 딴 쓰임새 쓰이던 곳 같은데 막은 비어있는지 앉을 수 있는 터전와 책들과 먹을거리 자재들이 함께 있는 공중이 2층에 웨이팅 룸으로 마련되어 있다.

스크램블드 에그와 빵은 본으로 들어간다. 2거리 넘어서야 명들이 좀 나가다 듯 평상에도 호평 많은 애즈라이크 루씨가 시킨 건 머쉬룸 아보 오픈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고인들이 시킨 건 생연어 아보 오픈 샌드위치 넘나 먹음직스러운 생연어 아보 샌드위치 샌드위치 구성은 메인 자재를 제명하고는 그만그만하다 것 같은데 연어 샌드위치에는 믹스 샐러드가 좀 더 꺼지다 게 속성 머쉬룸 아보 샌드위치엔 루꼴라와 썬 드라이클리닝드 토마토가 들어있다. 광대하다 기대하지 않았는데 스크램블드 에그도 여관 조식 못지않을 가량로 촉촉하고 맛있었다. 오픈 키친의 게슈탈트로 되어 있다.

느낌만 내는 브런치 카페가 아니라 정말 거래자 구상하다 곳이라 좋았다. 아침밥도 못 먹은 사정에서 간 거라 정말 배고팠는데 한 접시 싹 비웠더니 배가 불렀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다. 아보카도도 많이 올려주고 버섯도 많이 줘서 일반 브런치 레스토랑보다 양이 무수하다는 게 확 느껴졌다.

양도 맛도 냄새도 정말 충족던 애즈라이크서촌에 놀러 가서 브런치 먹을 곳을 찾는다면 이곳 천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