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노티스 특징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할수있습니다
–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할수 있습니다.
– 엑셀 저장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진행한 작업내역 또한 저장이 가능합니다.
–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이 로서 카페 홍보에 보다 전략적으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간단하게 검출 후 고비했었는데, 내가 사랑하다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길래 속히 들어갔었다. 사실로도 아인슈페너가 과히 맛있었어서 굉장히 만족했던 메모리이 있다. 지나가다가 녹색 카페 냄새가 과히좋아보여서 들어갔었다. 몇번인가 고비해 본적지이 있는 까치아틀리에 성수낙낙점! 첫 고비은 뜻밖이었다.
카페에 꽃이 많고 자연과으로 설계되어 있어 앉아있는 것 만으로도 느낌이 좋아지기 까닭이다. 까치아틀리에 성수낙낙점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1층 R114호, 115호까치아틀리에 성수낙낙점은 성수낙낙에 위치해있다. 이 날은 가만히 오공 때을 틈타 힐링하고싶은 느낌에 고비했었다. 그 이래로 꽃을 사랑하다 모와도 고비을 했었다.
까치아틀리에입니닷밖에도 이렇게 상이 있어 날이 좋을 때는 밖에 앉는 것도 좋을 것 균등하다는 각오이 들었다. 신메뉴가 있었다. 짠! 영어로 CACHI라고 써있다. 한복판 뜰에 막 보이는 곳에 있기 까닭에 인접이 쉽고 검출하다도 쉽다.
성수동카페 까치아틀리에은 인테리어가 굉장히 압도적인 곳이다. 바쁜 늘 속 자연과 한 새김질을 담은 녹색 카페라는 슬로건으로 아내에는 정말 많은 식물들이 있다. 신물건을 먹어봐야지! 하면서 관점했다. 청포도 크로플과 청자몽에이드였다.
특히 카페안에 플라워샵이 같이 있어서 더 풍요로운 감동을 주었다. 꽃도 굉장히 다양하더라. 이렇게 작은 선인장부터미녀 굉장히 많다. 꼭 뜰에 온 것 같은 감동이 들어서 도심에 있지만 힐링이 되는 공중이다.
몸소 꽃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균등하다는 각오이 들었다. 그 밖에 다양한 소작들을 원하는 가액, 설계으로 공사장에서 몸소 만들어주기 까닭에, 카페로써의 고비 뿐 아니라 꽃을 구매하기 위한 고비으로도 굉장히 좋은 곳이라는 각오이 들었다. 플로리스트의 보탬을 받아 예쁜 소작을 만드는 클래스이다. 까치아틀리에은 플라워카페라는 이름답게 플라워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진짜로 네모꼴에 식물인 공중이었다. 성수동카페 까치아틀리에은 파티쉐가 케이크, 구움고자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매장에서 몸소 만든다고 한다. 화분에도, 각처 미녀 정말 많은 곳!전체적인 공중의 감동을 영상으로 담아봤다. 쉽게 보기 딱하다 꽃들도 많아서 앉아있는 간격에도 꽃을 구경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후렌치 파이나 크럼블 등 디저트도 다양하더라. 케이크와 브라우니!레몬케이크, 휘낭시에스콘도 있다. 플라워카페라는 이름답게 꽃으로 꾸밈새된 디저트들도 많아서 선물하기 좋겠다는 각오이 들었다. 디저트도 맛나다 곳으로 유명함.
몇아지 물건들을 먹어봤는데 많이 달지않으면서 자재 본래의 맛을 잘 살린 것 같아 맛있었다. 메뉴판! 개인적으로 까치아틀리에의 메뉴 중 까치고담를 좋아한다. 그리고 성수카페 까치아틀리에이 시그니쳐 중 낱인 다양한 청들! 청은 물건으로도 팔고 있고, 청으로만든 에이드나 티도 있어서 매장에서 몸소 먹어볼 도성 있다. 매장에서 몸소 구우신다니 더 좋았다.
다양한 청이 들어가는 메뉴들과 크로플들도 있었다. 막 청자몽에이드와 내림표그린이 신메뉴더라. 유지이 진짜로 많이 달지 않으면습자 진해서 정말 맛있다. 위에 진한 유지이 올라간 커피인데 아인슈페너와 비슷하다.
성수카페 까치아틀리에은 메뉴를 맞춤하며 이렇게 핸드폰넘버를 입력한다. 그러면 메뉴가 송두리째 준비된 후 코코아나무톡으로 알림이 온다. 나중에 내림표그린도 먹어봐야지!메뉴는 이렇게 뒤에도 써있다. 청자몽에이드가 궁금해서 맞춤해보았다.
상마다 올려져 있는 작은 화병이 과히 예쁘더라. 내가 맞춤한 메뉴들이 나왔다. 나는 창밖이 보이는 녹색 걸상에 터전를 잡았다. 굉장히 손쉽다 법제이라는 각오이 들었다.
메뉴를 굉장히 예쁘게 담아 각광더라. 카페는 플레이볼팅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컵도 다 예뻤고 컵꼬릿소리이나 접시 포크 낭도까지 십분 다 과히 예뻐서 느낌이 좋아졌다. 신 메뉴라고 하길래 맞춤 해 봄. 나는 청자몽에이드와 까치고담 그리고 청포도 크로플을 맞춤했다.
많이 달지 않으면습자 자몽 고유의 쌉싸래한 맛이 굉장히 특징적인 에이드였다. 구하에 시원하게 구미없을때 구미을 돋우어 주기 좋을 것 균등하다는 각오이 들었다. 허브들도 같이 들어 있었는데 일단 플레이볼팅 자신가 굉장히 예뻤다. 청자몽에이드!!같이 주신 빨대로 잘 저서 먹으면 된다.
같이 주신 시럽을 많이 뿌려서 먹었다먹음직!!크로플은 바삭바삭하고. 그리고 대망의 크로플!잘 구워진 크로플에, 유지치즈 그리고 청포도가 많이 올라가 있었다. 그리고 내가 정말 사랑하다 메뉴 까치고담!! 진짜로 유지이 묵직하면습자 부드러워서 진짜로 맛있다!! 위에 올려 각광는 꾸밈새꽃은 식용꽃인데 갈 때마다 딴 꽃을 올려 주셔서 그거도 참 고혹 있는 국부이라는 각오이 들었다.
좋은 냄새 좋은 음료수 좋은 디저트로 느낌전환하기 좋은 까치고담 성수낙낙점! 좋았습니닷:) #성수동카페 #성수카페 #서울숲카페 #까치아틀리에 #크로플맛집 #아인슈페너맛집 #크로플 #아인슈페터 #플라워카페 . 청포도에는 씨가 있으니 소심 하면서 먹는 것이 좋을 듯!! 성수동카페 까치고담는 쿠팡이츠로도 맞춤이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는 쿠팡이츠로 집에습자 맞춤해 먹어야겠다. 가만히 새콤 감미롭다 맛의 유지치즈에 청포도까지 조화가 정말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