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림프로그램 카페 제빙기 고장

 

 

 

 

*N Cafe notice(카페노티스)프로그램
N Cafe notice는 프로그램기반으로 구동되며
타겟 키워드타겟카페만 등록해두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자동으로 쪽지 또는 이메일을 발송해주는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설정한 키워드의 게시글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가장 빨리 컨택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글 등록 후 자동으로 메일발송, 쪽지 발송을 하고싶으신분을 그리고 보다 전략적으로

 타겟을 정하여 자동쪽지나 메일 발송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페알림프로그램 입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03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ZE9nyLzSC8Y



손등에 알콜을 바른 뒤 김으로 불면 시원합니다. 고장 전조증후을며칠동안 유추하다 댓가를 치른 셈이지만,,, 제빙기며 냉장고 에어컨디셔너의 작동본리는 모두 같습니다. 코로나 데미지를연휴기간에 약간이나마 보충받으려나 했더니,,, 얼음이 없는 아이스아메리카노며 스무디라니,,,하지만 궁하면 통한다더니 연휴기간임에도 신품 제빙기를 어렵사리 구해서 대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메뚜기도 구하 한물인데,,,광복절이었던 어저께는 제빙기가 고장나서 카페 문을 닫았습니다.

카페종사미치다 제빙기의 관할도 중요합니다. 이처럼 에어컨디셔너 냉매개스를 콤푸레서로 압축해서 액로 만들고 팽대밸브 기체 분사로 냉각을 반복해 냉장고며에어컨디셔너을 가동하고제빙기 얼음을 만들곤합니다. 이런 잠열헌상이 반복된다면 손등이 얼어붙을 수도 있습니다. 액사정의 알콜이 기체로 변하며 살성의 열을 빼앗아가기 까닭입니다.

고장난 제빙기의 내부 겉모양입니다. 이런 때에는 든손 권위자와 상의를 하거나 앞서 조치를 하는 게 슬기한 노하우입니다. 평상시와 달리 얼음 배출량이 줄어들거나멍청이 얼음이 많아지거나아니면 속이 비어있는 쭉정이 얼음이 만들어진다면 제빙기의 고장 전조 증후으로 봐야합니다. 그리고 고장 전조증후에도 꼭 대비하는게 유익합니다.

눈치가 빠른 분은 아하~~~!! 하고 알겠지만 빙점하 30도에 이르도록 차가워등지다 종 맵시의 얼음 성형틀 하단에서 가는 분수게슈탈트의 물이 분사되면서 각얼음이 만들어집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냉매개스가 관통하는 냉각장치 도관 라인에는종 맵시의 얼음 성형틀 제개가 가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콤푸레서와 콘덴서는 하단에 있지만 국외인들이 궁금할 내역만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정수박피와 냉각장치가 보입니다.

금일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행여나 단양에 오시는 분은 코스모스 꽃유람 많이 하시고 나루카페에 들러서 1급 예가체프 만을 고집하는 로스팅커피 한잔 하고 가시기바랍니다. 깨달음가 되셨나요~~~??궁금증 소망에 보탬이 되었다면 구독과 알림 그리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유투브처럼 할 수도 없고,,,,,요사이 나루카페 앞 강변 산책로에는 코스모스 꽃이 만발입니다. 이렇게 완성된 얼음은 곡목에 따른 타임아웃이 주어지며 아래쪽 저장통으로 달그락달그락 굴러 떨어지게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