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카페Ex 프로그램이란?
엔카페Ex 는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회원 카페이메일DB수집 솔루션 입니다.
▶ 엔카페Ex 특징
– 타겟 마케팅에 최적화 되어 실시간 카페회원 정보 수집 가능합니다.
– 수집한 고객정보를 여러 파일 형식으로 저장 가능합니다.
– 모든 정보는 수집 버튼을 누르는 시점의 실시간 정보이며 어떠한 업데이트 작업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 카페 분류형식에 따른 랭킹/정확도/종류/주제/지역/나이/성별의 총
‘일곱가지 검색방식’으로 카페이메일DB수집이 가능합니다
▶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1OSK7McVQC4
티셔츠의 소구점 : 설계 → 설계은 영상보다 상로 더 효율적인 콘텐츠 개척이 가능함대표적으로 소구점을 잘 활용하는 기업체 : 애플APPLE IPHONE X 상업광고 1. 갤럭시 Z FLIP의 소구점 : 접히는 작용 → 당해 작용은 상 보다는 영상이 더 소구점을 잘 나타낼 수 있음 2. 04 마케팅 용어용어의 깨달음▶ 마케팅 용어 ● 퍼포먼스 마케팅 : 국한적인 예견에서 극도의 성적를 귀납명령하다 온갖 경로● 켐페인 : 상업광고 강령를 성공하기 가해 일정 기간 거행하다 온갖 상업광고 거동 · 상업광고 강령 = KPI(고갱이성적막미터) ● 랜딩 책장 : 상업광고를 클릭 후 사용자가 도착하게 되는 책장 ● 콘텐츠 : 상 혹은 영상게슈탈트로 소비자에게 때&청각적으로 보여지는 자재 · 매출품의 소구점에 따라 콘텐츠 개척 방면은 변하다※ 소구점: 명들의 구미이 끌리는 득점 · 매출품의 소구점에 따라 콘텐츠를 만들어야 함1. Chapter.
소비자에게 명료하다 각인 효능 생성 ● KPI : Key Performance Indicator로 고갱이성적막미터의 뜻으로, 상업광고켐페인에서 성공하려고 하는 막미터 ● A/B Testing : 1개의 다리변수를 제정하여, 2아지의 상업광고켐페인 대처 성적계측을 고대하다 일· A켐페인 : 대학생 20대 + ‘남정네’ + D 콘텐츠· B켐페인 : 대학생 20대 + ‘부녀자’ + D 콘텐츠 ● Tarketing : 세분화된 소비자&지상 구분에서 특정 잠재거래자 혹은 특정지상에 상업광고를 송출시키기 위한 제정※ Buying의 의지 : 유저를 구입하는가? 혹은 지상을 구입하는가? 1. 딴 작용을 배척한 채 FACE ID에 몰두 4. 이를 효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는 영상 3. IPHONE X의 소구점은 FACE ID 2.
– 대관절불가 마케터 이장호 -● ReTarketing : 내가 소유한 약속소스(EX. 홍당무마켓, 맘카페, FM KOREA 등 특정 유저가 모이는 온갖 곳은오등 마케터의 놀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지상 타겟팅 (Media Buying) : 특정 지상에 상업광고를 송출단순히 네이버, 코코아나무, 페이스북에 마케팅을 맡기는 것 뿐만 아니라 특정 유저가 어디에 모이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유저 타겟팅 (Audience Buying) : 특정 유저를 대상물으로 타겟팅 2.
‘노아노마드’, 페이스북 상업광고법제에 관계 구미사를 가진 잠재거래자을 타겟팅하여 상업광고 경비 급부 2. ‘노아노마드’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가르침곡목 개척 1. 0. 픽셀, 이메일DB)에게 또다시 타겟팅 상업광고로 송출명령하다 일 · 유저가 소유한 Data 소스를 수집하여 유저가 구미있을만한 상업광고를 적출는 것 · EX.
구글에서 나의 쿠키를 수집하여, 그만그만하다 곡목을 개척한 ‘노아노마드’ 상업광고를 송출 각오 · EX. 4. 극히 유명한 ‘패스트캠퍼스’의 가르침 곡목 랜딩책장를 5변별 읽기 · EX. 이장호(나),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구미 상향 및 구글에 검출 3.
‘노아노마드’ 상업광고 클릭 및 구입 위 경로이 막 제가 ‘노아노마드’의 ‘원마커’ 강석을 듣게된 여행길입니다. 6. 인스타그램을 리포트 있을 때 바른편 지상에 ‘노아노마드’ 상업광고 송출 · EX. 5.
키워드상업광고, 배너상업광고 ● Non-Paid-Ad : 상업광고매개체사가 아닌, 개개인 혹은 기업체과 악수를 통해 송출명령하다 상업광고· EX. ● Paid-Ad : 상업광고매개체사에 경비을 급부하고 상업광고장상&일정을 구입하여 송출명령하다 상업광고· EX. 하지만, 개개인화된 타겟팅이 없었다면 저는 ‘노아노마드’를 늘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실은 난생처음에는 제 데이터를 무단으로 가져가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것에 대한불쾌감을 느꼈습니다.
마우스 1개의 소비자가: 30,000원(보급요금: 10,000 / 순환간직비: 5,000 / 사업득: 15,000) 2. ROAS = 300%: 상업광고비 100만 원 소진 / 방매액 300만 원 생성 · 단, 상업광고비는 사업득(이해갈림길) 규격으로 책정해야 함1. 소스 : Aarki 식 블로그 ● DMP : 타겟상업광고 구현을 위한 다양한 데이터(인구통산, 구미사, 몸짓학 속성 등)를 갈무리&수공하여 상업광고주에게 제공하는 Data 관할 강단(Data Management 강단)· 페이스북은 자신 DMP를 간직하여 타겟팅 상업광고를 희망하는 상업광고주에게 제공하고 있음 ● SSP : 퍼블리셔가 상업광고 인벤토리/앱으로 고혈을 창출하는데 도와주는 서브(Supply Side 강단)· 이를 통해 퍼블리셔는 상업광고 인벤토리를 Ad Exchange에서 구사하다 수 있음 · SSP는 최소요금 깜냥가결, 허용된 상업광고주 및 카테고리, 상업광고 종류 등에 대한 규약 함유 ● DSP : 상업광고주 관점에서 최적화된 상업광고 인벤토리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브(Demand Side 강단)· 상업광고주 측에 있는 SSP의 대등 정사 강단 · 브랜드는 DSP를 사용해 공보을 제정하고 극도 입찰가, 예견분수, 타겟 유저 다리 다리변수 및 강령 정당 가능 ● RTB : 상업광고 인벤토리 구입 시 딴 상업광고주들과 실때으로 입찰 세일하는 법칙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이 본체 ● Programmatic Ad 법제 : 세일형 상업광고 법제 ※ 쉽게 설명하면 각자의 용어가 대표하는 기업체(됨됨이)은 나중과 같음· DSP = 상업광고주· SSP = 유튜버· Publisher = 유튜브 매개체(=구글)· Media Lab = 매개체사에 대한 독차지(혹은 공) 지상을 갖고 있는 업체※ 셀프 세팅을 못하는 매개체사는 미디어랩사를 통해 상업광고 게재 가능 ● ROAS : 방자한 상업광고비 대처 상업광고주가 회수한 방매 (방매액/상업광고비*100%), Return on Ads Spending · EX. 블로그포스팅, PPL ● Tag : 트래킹을 하기 가해 긴요 책장 및 이벤트 책장에 HTML소스 내 삽입한 감당 Java Script 명령어· 특정인을 정당하는 명목표와 같음 ● Poisitioning : 타겟팅 된 거래자에게 각축사와 대처하여 자사의 각축 우위 요인를 감지명령하다 온갖 거동· 기업체의 피날레 강령는 브랜딩(마케팅은 브랜딩을 만들어가기 위한 경로) ● Engagement : 간섭라높이 부르며, 자사브랜드와 상호작용을 일으키는 온갖 거동 ● 퍼널 분해 : 경로별 분해, 깔대기 분해이라고 하며, 유저가 유입되고 전환에 이르기까지 각 막미터를 분해하는 일DSP, SSP, Ad Exchange 상호작용DSP는 상업광고주가 가능한 효율적으로 상업광고를 구입하는데 사용되고, SSP는 퍼블리셔가 인벤토리 고혈을 극대담 하기 가해 그 불찬성 공작을 수거행하다데 사용된다.
ROI(Return on Investment): 순득/상업광고비*100%Chapter. Ref. 즉, CPS(Cost Per 판매)가 15,000을 넘기면 안됨 4. 사업득 15,000 나중로 상업광고비를 책정해야 이해갈림길 3.
2021년 7월 6일 데이터 성적를 계측해보니1. 성원가입, 콘텐츠조사, Data 인풋, 구입끝막음 ● CVR : Conversion Rate로, 각 책장 유취득 중 몇번의 전환수가 일어났는지를 일컬음 ·CVR = 전환수/유취득*100% · EX. 1,000번의 감광 → 50번의 클릭: CTR = 50/1,000 = 5% · 클릭율을 높을치록 일반 좋은 편 ● 전환 : Conversion으로, 소비자가 했으면 하는 몸짓 · EX. 05 마케팅 막미터막미터의 깨달음▶ 마케팅 막미터 ● 감광 : Impression으로, 내 상업광고가 잠재거래자에게 몇 번 보여졌는지를 일컬음 · 인스타그램 피드를 손을 넘기면서 상업광고를 지나쳐도 감광로 연산됨 ● 도착 : Reach로, 내 상업광고가 몇 명목 잠재거래자에게 보여졌는지를 일컬음 ● 빈도수 : Frequency로, 감광과 도착의 대처비 (빈도수 = 감광/도착) · 1명에게 평균치적으로 상업광고가 몇 번 보여졌는지를 의지 · 빈도수 = 2: 한 명에게 평균치 2번 상업광고 감광 · 신규타켓팅 공보의 경우, 예견 국한당 까닭로 빈도수수가 1로 근신할 치록 좋다 ● 클릭 : Click로, 상업광고를 클릭하여 랜딩책장로 이전 ● CTR : Click Through Rate라고 말하며, 감광수 대처 클릭이 몇 번 일어났는지를 일컬음 · CTR = 클릭수/감광수*100% · EX.
구입끝막음수 = 10번 → 구입끝막음 전환율 = 10/1,000*100% >>> 1% ● CPC : Cost Per Click으로, 1번 클릭당 과금되는 경비을 말하며, 대표적으로 키워드상업광고가 있음 ·네이버에 남정네운동화 검출 후, 갑 상단에 있는 무관사 상업광고 클릭 시 무관사는 네이버에 클릭당 상업광고비 급부※ 남정네운동화와 같은 호평 키워드의 경우, 일반 클릭당 5,000원 급부 ● CPM : Cost Per Mille로, 1,000번의 감광당 과금되는 경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상업광고는 CPM 상업광고법칙으로 1,000회 감광당 경비 과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평균치 CPM은 5,000원 내외 ● CPA, CPV, CPI, CPS : Cost Per 연기 & View & Installment & 판매 ·연기 : 전환몸짓(매개체가 전환을 보장할 수 없기 까닭에, 많이 쓰이지 않음) ·조사 : 주로 영상상업광고에 사용되며, 조사의 규격은 상업광고 시 영상에 따라 다름(시때 등) ·가설 : 앱 가설당 경비(일반 가설당 1,000원) . 결제개시수 = 50번 → 결제개시 전환율 = 50/1,000*100% >>> 5% 3. 총 유입자 수 = 1,000명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