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Cafe EX(엔카페Ex) 프로그램
N CafeEX 는 특정카페의 고객유형을 선택하여 원클릭 으로
해당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수집하는 빅데이터기반 카페이메일수집 솔루션 입니다.
N포털 특정 카페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페이스북 맞춤 타겟 용도의
모수 이메일이 필요하신 분들 에게 매우 유용하게 활용 될 수 있으며 원하는
카페를 타겟팅 하여 실시간 고객 정보를 수집 하여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원하는 카페정보수집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카페고객정보를
엑셀파일과 텍스트 파일등 원하는 파일형식으로도 저장 가능 합니다.
엔카페Ex 프로그램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카페마케팅 에도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마케팅몬스터 구매 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5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1OSK7McVQC4
빠르다 서문 | 내가 영어 글발을 수라하는 까닭. 비지니스 영어 메일을 잘 쓰려고 한다. 나는 영어 글발을 때때로 수라한다. 사무에 쓰일 법한 내역이나, 좋은 구조물로 쓰인 글발들을 모은다.
이들은 뒷날에 유용한 밑천이 된다. 비지니스 이메일 작성 시 선용이 많이 되기 까닭이다. 실은, 영어권에서 자라지 않은 토박이 한인으로서 비지니스 배우자 혹은 안 스태프(영어 이용권)에게 공인 까닭 이메일을 글짓기란 쉽지 않다. 내가 깨달은 독일무이한 노하우은, 내가 감정했을 때 좋은 이메일, 공문서, 다양한 글발들을 몸소 접하면서 내 것으로 만들어 삭임(즉, 이용) 하는 노하우밖에 없다.
이것이 비지니스 영어 이메일을 꾸준히 써오는 나의 노하우다. 제 명들이 묻는다. 영어 비지니스 이메일 잘 쓰는 법?에 대해서. 실은, 딱히 노하우은 없다.
배운다고 될 것도 아니다. 누가 가르쳐 줄 수 있지도 않다. 내가 글발을 많이 씹어먹고, 삭임를 시켜서, 내 것으로 아웃사이드풋을 다이아 한다. 짧게 말해, 많이 써서 내 것으로 만들어 다이아 한다.
엑셀 이용법과 관계해서 네이버에 고명하다 카페가 낱 있다. 막 “엑셀 일일에 낱씩”이라는 곳이다. 비지니스 영어 이메일 작성 요리도 똑같다. 일일에 낱씩 글발을 내 것으로 만들자.
나의 사무 루틴을 잘 파악하자. 내가 맡고 있는 사무에서 많이 구사하다 표출, 낱말들을 잘 파악해두어야 한다. 사무와 연계되어 매번 이용될 법한 ‘글발 표출’들을 앞서 영어도형으로 정리해두자. 그리고, 리시브자를 카테고리별로 분할을 하고, 사무 마음씨에 맡는 글의 탬플릿을 앞서 짜놓는 것이 유용하다.
나의 경우는 5년째 이국 기업체에서 근로를 하고 있지만, 실은 구사하다 까닭 이메일 작성 시 구사하다 도형은 50개 내외 가량 밖에 안된다. 그 외에는 낱말 즉, 낱말만 바꿔 쓴다. 기본적인 글발, 블로그로 치면 ‘탬플릿’을 앞서 짜둔다. 영어 글발을 수라하는 까닭다.
수라할수록 나의 탬플릿 경우의 수는 많아진다. 기존의 수라된 글발을 가다듬어 더 매끄럽게 만들 도성있고,아니면 지우고 새로운 글발으로 대관절해서 누적해나갈 도성 있다. 이렇게, 만날 내가 갖고 있는 영어 글발의 수는 늘어난다. 아래쪽는 내가 근로하는 기업체의 남편 안보 공문서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영어 공문서 / 혹은 이메일 작성을 가해 영어 글발을 더 수라 및 수공을 할 나위가 있는 분들을 위한 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관계 – 기업체 안보 공문서중 인용COVID 19 Temporary Operating Practices | 집단 Safety Alert총체 공문서 중 국부 쓰임이 있을 것 같다 감정된 글발만 남겼다. 아래쪽의 글발 중 선쓰임새가 높은 것들은 내 것으로 만들 나위가 있다. 나의 규격으로 간단히 비망록를 달았다.
앞으로 선용할 것 같아서이다. COVID 19 Temporary Operating Practices코로나 19 사건 경영 거행The World is experiencing an extraordinary siuation with the continued speread of the COVID-19 Virus. * An extraordinary situation (남다르다 경우)* the continued speread of the COVID-19 Virus. (유지하여 퍼지는 코로나 바이러스)As a responsible employer, we take 정립 COVID-19 risks very seriously, and we are all working very hard to mitigate the risks as far as possible.
* As a responsible emplyer (책임감 있는 사무소로서. )The below precaustions assist with the reduction of risk. Apply 정립 while the pandemic is onboing.
* The below precaustions (아래쪽의 귀띔조항)Regular updates will be used to keep you informed. * Regular Updates (정기적 업데이트)General Precautions (총체적 방비대처 조항)1. Avoid physical contact with other persons 2. Do not shake hands 3.
Wash hands frequently with soap for at least 20 첩 4. Maintain high levels of hygiene on board 5. When coughing and sneezing, 포괄하다 mouth and nose with flexed elbow or tissue – throw tissue away immediatly and wash hands. 사무용 서안 앞에, 코로나 방비 관계 귀띔조항을 붙여놓았다.
국부 사무 관계한 Advice 내역은 찬집으로 제외했다. (잘라냈다. )코로나 방비 귀띔조항 – 서안앞에 붙였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블로그 천거><영어강석 10분 전> 블로그 천거 및 계획의도나는 빠르다 골가 좋다.
(ft. 트렌드를 따르지 않는 삶, 그리고 번성) 내가 목숨을 디자인하는 노하우 <비지니스 까닭 메일 작성 관계><사무 영어 이메일 작성법> 나는 토익책으로 글공부한다. <사무 영어 이메일 작성법> CEO의 이메일 인용.
유용한 글발 | 코로나 바이러스 관계 블로그<영어강석 10분 전>쓴 이by B 권위자이메일 : itzanayoson1@gmail. com무단 복사하시다가 걸리시면 혼납니다.
